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 초동 60만장 넘음

ㅇㅇ (판) 2019.09.20 12:25 조회14,44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늘 13만장 또 터져서 누적 64만장
189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일루미나티]
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0 13:13
추천
11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사재기소리냈냐ㅋㅋㅋㅋ 했으면 음원을 했겠지 짜피 잘팔리는거 사재기해서 뭐해..플디 그정도로 멍청하진 않음ㅠ 사재기를 할거였음 물량 안딸리게 수량 뽑아놨겠지.. 수량 없어서 예판때것도 이제 풀리고있는데ㅋㅋㅋㅋ 플디 간댕이로 사재기 못해ㅠ 돈없어서 응원봉 신버전이랑 호환조차 안되는 파워뱅크까지 가져다 파는데 걔네가 뭘 가진게 있다구ㅋㅋㅋ 팬들이 사재끼기는 함 ㅅㅂ 니들이 최애포카만 20종인 기분을 아냐구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13:08
추천
8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 꼬였냐 다들 축하좀해줘라 세븐틴 최고다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13:38
추천
8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앨범 5종에 해외팬들 유입 엄청 늘었고 해외팬들 공구도 많았고 팬싸 때문에 산 물량 한 번에 풀린 것도 있고 무엇보다 포카 260종인데 다 하나같이 예뻐서 포카 모으려고 더 사는 것도 있음 적당히 해라 즌쯔,,^^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2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에서 사재기가 아니라 팬들이 일당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걍 칭찬 좀 해줘...ㅋㅋ 여기 애새끼들은 지들이 생각했던애들 성적이 좀만 높아도 무조건 사재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1: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카해 세븐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1: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앨범 사재기ㅋㅋㅋ 와 진짜 앨범은 성적 좋았음 음원 보고도 앨범 사재기란 말이 나오냐
답글 0 답글쓰기
그게바로나다 2019.09.21 11: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가 사재기 하는게 아니라 나다 내가 사재기 중이다 ㅜㅜ 포카 종류만 몇갠줄 아냐아 ㅜㅜㅜㅜ 이번 앨범 최고 많이 산 듯 ㅜㅜ 근데 팬싸 다 떨어지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좋다 응원한다 우리 세봉이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0: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재기 뭔 개솔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본진때랑 똑같아서 말이 안나온다ㅋㅋ 세븐틴 흥해라 !! 축하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0: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포카 260종 무슨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9: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포카 어떻게 모으냐 도대쳌ㅋㅋㅋㅋ 우린 28인데 그것도 힘들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9: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원 팬들 팬덤 방탄 엓오 다음이라더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8:5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할줄알았는데 60만잠넘게 파니까 존 나 당황한거 보이구연 견제그만하세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팬인지 빤히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8: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다 담엔 앨범세트 6종 7종도 다 나오겠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8: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옹 축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7: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타이틀곡 두개다 좋더라 뮤비는 비주얼들 폭발이고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6: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해~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9.21 0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은 내 아이돌 초동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3:5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만 세븐틴 응원함 진짜 잘됬음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3:39
추천
6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크가 그렇게 많은데도 팬이 많네 신기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3:3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초동 60만장 넘었어???!!! 진짜 축하해!!! 짱이다 짱!!! 축하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3:0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축하해주는 게 그렇게 어렵나ㅋㅋㅋㅋ시비 조카 터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