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 사재기 소리 듣는거 아니ㅋㅋㅋㅋㅋ

ㅇㅇ 2019.09.20 14:03 조회632
팬톡 세븐틴

웃겨서 증말ㅋㅋㅋㅋㅋㅋ

14
1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0 14:1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아 너무 웃겨ㅋㅋㅋ 아니 어떤 멍청한 ㅅㄲ가 음원이 딸린데 음반을 사재기 해 사재기 했음 음원을 사재기 했지 멍청한거 티내는것도 아니고 뇌 우동사리인거 티내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16:1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플디는 사재기 할 돈 있어도 지들 이익 챙기느라 안하는데 뭔 소리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14:2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거 볼때마다 그만큼 우리가 대단한거구나 싶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2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가 그런거 할 줄 아는 애들이 아닐텐데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버전5개가 한몫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9.20 16: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가 그런거 할줄아는데면 진작에 했다 이놈들아 ㅠㅠ 플디돌 한번이라도 팠던 사람이라면 절대 못할소리를 하고 있어 ㅠㅠㅠ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6:1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플디는 사재기 할 돈 있어도 지들 이익 챙기느라 안하는데 뭔 소리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5: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카 보면 그 말 안나올걸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4: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셉 진짜 슈스됐다ㅜ 난 64만장 소리에 너무 좋아서 걍 신경도 안 쓰게 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4:2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거 볼때마다 그만큼 우리가 대단한거구나 싶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4: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질투에 아무말이나 다 뱉는거지뭐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14:1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아 너무 웃겨ㅋㅋㅋ 아니 어떤 멍청한 ㅅㄲ가 음원이 딸린데 음반을 사재기 해 사재기 했음 음원을 사재기 했지 멍청한거 티내는것도 아니고 뇌 우동사리인거 티내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누군가의 짝사랑 상대였던 썰 .. (470)
  2. 2 연예인 설레는 일화나 움짤 풀자! (171)
  3. 3 제가 겪은 포항출신 상간녀 (631)
  4. 4 아이돌 덕질 선안지키면 생기는일 (162)
  5. 5 요즘 빵이 왜이렇게 비싼가요 .. (176)
  6. 6 트와이스 표절 인정 선사용 후.. (278)
  7. 7 아이즈원 티저 의상 가격 미쳤다 (243)
  8. 8 방탄 뷔 바지왜이럼?;;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