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후기)딸기코 극복 후기 코피지 비포애프터 주의(광고절대아님)

ㅇㅇ (판) 2019.09.20 14:17 조회71,887
톡톡 20대 이야기 이것좀봐줘

 

.. 나도 톡선 되는날이 있구나;;; ㅋㅋㅋ

그래도 안알려줌..

-------------------------------------------------------------




일단 사용한거 브랜드 이름은 절대 말안할거니까 광고아님 안심하셈.

댓글로 물어봐도 안알랴줌. 욕먹기 시름..

 

누가 나 쳐다보면은 코만 보는 것 같고

친척들은 나 코가지고 ㅈㄴ 놀리고 방에서 들어가서 혼자 울고 그랬음

코 블랙헤드, 피지가 넘 심해서 매일매일이 고민이고 스트레스였는데

어느 순간 정신차려보니까 없어져 있어서 미쳤다 싶어서 신기해서 후기 글씀

 

이게 나빠지는건 확 티나는데 좋아지는건 티가 잘 안나더라고

그래서 그동안 알아차리지 못했는데 ;; 진짜 없어져 있더라

맨날 딸기 씨 처럼 코에 뭐가 박혀있었는데 다 사라짐

인증 ㄱㄱ


 

 

         

나는 바하겔 썼음. 2주만에 이렇게 되는게 말이됨???

후기같은거 전혀안써봤는데 이건 써야겠더라 진심;;


https://pann.nate.com/talk/347590773


 


저번에 판에 올라온 이 글이랑 댓글 보고 각질제거 좀 해볼까 싶어서 써본건데

블랙헤드 없어지면서 모공없어짐;;; ㅋㅋㅋ 검색해보니까 바하겔이 각질제거랑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다 잡아준다더라고 얼떨결에 평생고민 해결함

 

일단 씻고 난뒤에 토너정도만 살짝 쓴다음에 (토너 안바르고 쓴적도 있음)


 


요만큼만 사용해가지고 넓게 펴서 발라줌

.

 

 

다시 한번 말하지만 광고라고 할까봐 무슨 바하겔인지는 말 안해 광고충 아니야 나.

 

나는 피부가 약한편이라서 일주일에 두번만 썼음

일주일에 몇번쓸지는 본인 피부 상태 봐가면서 쓰는거라고 함

이렇게 한 2주 정도 썼는데 효과 미쳤네 진심

 


물론 안맞는 사람도 있겠지

원래 화장품이라는게 모든 사람에게 한꺼번에 다 맞을 수가 없음

특히 이렇게 트러블 관리하는 제품일수록 더 그렇고..

자기한테 안맞았다고 막 다른 사람도 쓰지마라고는 하지말고..

맞는 사람은 잘 맞으니까 안맞는 본인만 안쓰길 바람..

 

 


118
12
태그
9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0 14:57
추천
1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들 진짜 웃김 브랜드 이름 적혀잇으면 광고라 그러고 막상 안가르쳐주면 안가르쳐준다고 뭐라하고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15:37
추천
1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난독 많네 ㅋㅋ 본문에 떡하니 브랜드 안가르쳐줄거라고 적어놨는데도 ㅋㅋㅋ 엄청 물어보네 진짜 ㅋㅋㅋ 그래서 뭐 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14:22
추천
7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지 알려달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1 0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지 안알려줄거라하면 더 진짠줄 알고 안달날테니까 ㅋㅋㅋㅋㅋ그리고 사람들은 알려달라고 난리났네 ㅠㅠ광고에요 100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알려주면 안될까 나 요즘 코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고 죽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다 광고 하고 싶다...어째 다 티나기ㅜ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뭐 웬만하면 다되지않냐 일시적이라그렇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광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2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알려줄거면 왜 올린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5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대들 공략하려는 20대 마케터의 눈물나는 노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5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충은 진짜 어떻게 해도 티가 나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4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말투가 너무 광고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4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광고 개티남 걍 글삭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려줘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려줘요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우어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 거르고 모두들 이니스프리 블랙헤드 아웃밤이나 사셈 약간 오돌토돌할때 그걸로 문질러주면 피지 뽑혀나오는데 개재미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5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아닠근데 광고고 머시기고 사진만봐도 저거 걍뽀샵한거잖아 딱봐도 같은코고 콧구멍봐 뽀샵얼마나 해댔으면 콧구멍안쪽색깔이 뽀얗게 변함?ㅋㅋㅋ 조카웃겨 배경색도 달라진거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장난하면서 광고하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2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는 어떻게 해도 티나니까 제발 그냥 하지마;; 아무리 지능 높여서 광고하려고 해도 딱 보면 티남;; 이미 사진부터 딱 광고용 사진인데 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노다 2019.09.20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지안알려둘거면 왜올렷어ㅠㅠㅠㅠ알랴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