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그때 그 방탄 알엠의 만행

ㅇㅇ (판) 2019.09.20 21:21 조회42,009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빅스 1위 상 받는데 뒤에서 저 짓함


333
37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0 21:43
추천
163
반대
5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부로 칭찬받는다고 발작하는 꼬라지보소 ㅎㅎ 먹금해서 기분나쁘신 별빛분들 죄송합니다 이해부탁드려요 어그로들은 공공의 적이니까요 어제 나온 노래 잘 들었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22:10
추천
148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먹금하냐고? 글싸고 하는 짓이 얼평밖에 없어서 ㅇㅇ 별빛분들 기분나쁘셨을 수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이걸 그분들이 아니라 어그로들이 어그로 처 끈다고 올리니까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0 22:10
추천
140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과를 했는지 축하를 했는지 안했는지 니가 연락은 해봤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9.20 21:38
추천
93
반대
1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아직도 빅스에게 사과안해?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4 16: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 그룹이 친하다고해도 저일로인해서 기분이 상했을 팬들을 생각해서 공개적으로 한번 짚고넘어가야한다고 생각함 저게 옳지 못한행동이었던것 맞으니까 그리고 질린다는 사람들 자기나 자기본진이라고 생각해보심 볼때마다 속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4 09: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빅스랑 방탄이랑 친하다고 떠들지마라
안친해!!! 일부 멤버만 개인친분이야!! 안친하다고!!!!!!!
그리고 친하면 뭐??? 저딴짓해도 되냐??
난 쟤 두고두고 깔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21:1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엠도 참 대단함 몇년을 활동하고, 공식석상에선 항상 혼자서 다 얘기하고 인터뷰도 굉장히 많았는데 여태 나온 논란이 저거밖에 없음 저것도 첨엔 이상해보였는데 이젠 걍 아무렇지않게 됨 욕도 가끔해야지 너무 많이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1:0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가 빅스 팬인데, 저때가 빅스 첫 일위할때여서 팬들도 가수도 다 감동에 눈물바다였다 했는데 저 영상은 아직도 못본다 함. 일위수상소감, 그것도 첫 일위 수상소감인데 그걸 못보는 기분 누가 암??사과를 했든 안했든 영상은 평생 남는데 생각이 좀 짧았던건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9:57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ㅈㄴ지겨움 이 글만 몇번째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9:40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바뀌는게아니고 안그런척하는거야 사람고쳐쓰는거아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9:40
추천
2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거볼때마다 극혐이야 증말 기부한다고 다천사냐? 사람인성이 중요하지 요즘 착한척 바른척할때마다 웃기지도않음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8: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뭐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7: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뎊 ㄱㅅ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7:24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끌 올 될 때마다 계속 욕 먹고 아미들은 충분히 사과 했는데? 대체 언제까지 올리는데 이걸? 니들이 이걸로 어그로만 안 끌었어도 ㅇㅁㄱ할 일 따위 없어 그리고 이 글 올릴려면 별빛인지 인증하고 올려 타팬은 낄빠 좀 하고
답글 2 답글쓰기
2019.09.21 16:51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인데 진짜 단체로 정병왔냐? 작작 좀 해 질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5:51
추천
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못생겼는데 표정까지 저러니까 진짜 너무 튄다 시강 쩔어
답글 0 답글쓰기
콩가루집안 2019.09.21 15:34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수들 끼리 친해서 장난치걸 가지고
무슨 예능을 다큐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5:31
추천
1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방탄 상 받을때 후배가 뒤에서 저 행동 하면 아미들이 어떻게 반응할까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4:19
추천
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들 다 지능안티임?ㅋㅋㅋㅋ 진짜 팬이면 저럴수가 없는데 오히려 더 욕쳐먹게 하는 꼴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3:39
추천
2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왜 먹금하는거야?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3:06
추천
1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아미가 판 먹었는데 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2:41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왜 먹금이고ㅋㄱㅋㅋㄲ 눈막 귀막 아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2:26
추천
1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왜 끌올이여ㅋㅋ 사과를 했어야 끌올이지 이렇게 매번 올라오는데도 아무소리없노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