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니네 남앞에서 귓속말하지마라

ㅇㅇ (판) 2019.09.20 23:17 조회48,97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굳이 남앞에서 타인의 가십거리를 귓말로 한다 (X) -> 둘이 있을때만 얘기하거나 카톡으로

귓속말 듣는 도중에 눈을 굴리며 깜찍한 리액션을 해준다 (X) -> 그 귓속말 주인공이 바로앞에잇는 타인이든 아니든 쳐다보지좀 마라 개 ㅈ같음

 

이게 기본아님? 우리학교애들 고2씩이나 쳐먹어가지고 이런것도못지킴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하든, 의도치 않든 남의가십거리 >사람 많은곳< 에서 굳~이 귓속말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들리게 하는것보다 그게 예의라고 생각하는거가틈 면전에대고 귓속말하는게 더 예의없는건뎅 ㅈㄴ 예의 잘지키는 나! 로 인식하는듯^^; 우리반, 학교 여자애들 특징임 ㅎㅎ 판하는애들 많던데 맞음 니네 저격글임


+존..나 억울해서 적어봄 난 내 무리가 있고 꼽사리낄라한적 없음 누가 그런 가십거리 나도알려죠 알려죠 하면서 발악함? 물론 그무리중에서 못끼는애들은 궁금해서 물어보겠지; 같은무린데도 굳이 남앞에서 귓속말로 쎄하게 만드는것도 엄청난 재주고 ㅎㅎ 귓속말 남앞에서 안하는건 그냥 예의아니냐 답답해서 적는다 진짜;; 그냥 지들끼리 놀다가 귓속말하면서 나 쳐다보는거 ㅈ같다고 ㅎㅎ

161
4
태그
신규채널
[남녀] [겁나울었다] [악플근절] [빨리추반] [유서] [답변] [답ㅂㅕㄴ]
4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0 23:18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ㅈㄴ싫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1 09:41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있을때나 귓속말하던지 셋이 같이있는데 한명만 빼고 귓속말하지마라 진짜 개빡치니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1 01:13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리내에서 귓속말 진짜 안당해보면 모를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기분나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2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러스로 다른 애랑 말 하고 있을때 말 끊고 딴 얘기 좀 안 했으면 좋겠음; 나랑 친구랑 말하고 있는데 갑자기 오더니 야야야야야 어제 ~~~ 하면서 흐름 끊어버리는 거 ㅈ같음 ㅠㅠ 그거 말고도 ㅠ예의 밥 말아 먹어서 걔 지금 혼자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11: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제발 귓속말좀하지마 기분 더러워 왜 쳐다보면서 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9.22 0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본문글 어케 이해했냐 나만 이해 안가냐 첫번째 문단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ㄹㅇ 왤케 애들 기본을 못 지키는거임? 내 얘기를 하건말건 둘이 있을때만 하던가 아님 sns로 하던가ㅋㅋㅋㅋ그것말고도 상대방이 안 본다고 해서 손가락질하는 애도 있었음 너무 무례한거 아니냐? 보면 어쩔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 ㅎ̌̈ 진짜루 잣같음<~~^^ 속닥거리는 그 아가리를 찢어버리고 싶음 예의 쳐뒤졌노
답글 0 답글쓰기
이마가축구장 2019.09.22 0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다같이 있는데 둘만 귓속말하면 개짜증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3: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븅신같다고 면전에서 쌍욕하고 연끊어 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솔직히 그런 가십거리 관심없는데 ㅈㄴ궁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멍청해보이고 진짜 없어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아 기분 개같음. 왕따당한 경험이 있어서 난 더 민감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귓속말하는 애들 다 내욕하는거 같음 중학교때 내욕하는 애들많아서 그랬는지 다 의식하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셋이 있을때 둘이 귓속말하는거 진짜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기분나쁜거 모르고 그러는걸까? 빡치라고 그런거같은데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그리고 지들끼리 내 얘기하면서 낄낄거리다가 자기 얘긴줄도 모르네 ㅇㅈㄹ하는 거 _같음 쉬벌 그냥 귀찮아서 대답안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옆반애들이랑도 친해서 걔네랑 놀때도 걔네 반 애들끼리 아는 얘기만 한다든가 아니면 꼭 한명 불러서 뭔 얘기 몰래 한다든가 개불편하고 기분도 좀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들릴거같지?다들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1:3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얘기하는것도 아닌데 도끼병 발동해서 왜 사람앞에두고 귓속말해? ㅇㅈㄹ하는년 꼭 있음 지가 앞에 와놓고 ㅈㄹ
답글 0 답글쓰기
아잉 2019.09.21 2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무슨 말을 한다고 그렇게 해대는지 왜 굳이 같이 있는데서 속닥거리는지 이해가 안감 차라리 나중에 따로말하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