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보면 좋아서 계속 웃어?

ㅇㅇ (판) 2019.09.20 23:28 조회22,395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내가 형광색 바람막이 입고 엎드려 자는데
남직원이 안답답하냐고 말걸길래
이불삼아 덮었다니까
계속웃고 주변에 여직원보고도 웃고
고개도 못들고 쳐웃는거야
나중에 고개드는데 입이 귀에 걸려서 안내려와
내가 재밌는 여자인가? 나 좋아하는거야???
왜그럼
13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믿든말든]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0 23:30
추천
2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이뻐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빙고 2019.09.21 08:02
추천
2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사람이 좋으면 그냥 모든게 좋아보여서 계속 웃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1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9: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부남인데 늙어 빠져서 50대 다된 아재가 이혼경력있어서 이제 선보고 재혼해서 오나미 와이프와 4살베기 처자식있는 영업직 약팔이 회사고정고객 돈 뽑아 먹는 노예주제 얼굴 뻘개져서 본인 실적 손님0 옷도 낡은 거지처럼 입어서 허연 때낀 작업복 입고 활보하고 다니는 쉰내나는 쉰머리 찐따아재임 근데 지가 잘생기고 인기 많다고 자뻑하고 여자들한테 추태부리다가 늘 차이고 다님 1인상 더럽다 2변태다 3싸이코다 대충 주변 여자들이 욕하는 핵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9: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늙어 빠져서 50대 다된 놈이 이혼경력있어서 이제 선보고 재혼해서 오나미 와이프와 4살베기 처자식있는 영업직 약팔이 회사고정고객 돈 뽑아 먹는 노예주제 얼굴 뻘개져서 본인 실적 손님0 옷도 낡은 거지처럼 입어서 허연 때낀 작업복 입고 활보하고 다니는 쉰내나는 쉰머리 찐따남 넌 얼굴자체가 기형이야 돌출주걱턱에 푹패인 볼 넙대한이마 괴물같은티존 프랑켄슈타인같아 못생기고 능력없어 이혼당한 할배. 장애인 군디빨고 오처넌 주워먹는 괴물 50대 김과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9: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매수범에 성추행 전과 기록 보유자이며 변태입니다 생각이 음흉하고 비밀이 정말 엄청나게 많아서  뒤에서 얼마든지 배신할 수 있는 남자임 거짓말은 밥 먹 듯이 하며 존못 마누라가 여친이되고 유부남이 모쏠 총각이 되는 망상 관음병자입니다 돈만 되면 몸이든 뭐든 다 팔 수 있는 남자관상 그렇게 카톨릭 지잡대 학비 충당하고 늙어서도 성에 욕구불만으로 성매수범이 됩니다 심지어 젊은여자만 보면 건드리다가 성추행도 합니다 그래놓고 앞에선 선량한 차도남 행세 진짜 오지게 함 눈 작고 찢어진 마귀할범상 늙다리 남자 조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1: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에서 왜 잘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9.21 0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빙고 2019.09.21 08:02
추천
2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사람이 좋으면 그냥 모든게 좋아보여서 계속 웃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09.21 06:22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알 남자들은 연애경험 별로없는 찐따녀한테는 친목질 절대 걸지말고 걍 없는사람 취급하셈 ㄷㄷㄷ고작 지앞에서 좀 웃었다고 남자행동 의미부여 망상자위질ㄷㄷㄷㄷ 소름돋는다 지딴에는 남자가 웃어준적도 별로없다보니 저러는거임ㄷ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09.21 03:3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가 웃기게 생겨서 웃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1 02:3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거나 뚫어지게 쳐다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0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1 00: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게생겼나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30
추천
2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이뻐서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0 23:30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서 죽는다는 표현이 맞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0 23: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