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거울 속 얼굴은 전생에 사랑했던 사람꺼래

ㅇㅇ (판) 2019.09.21 13:07 조회2,60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 왜 그런 사람을 사랑했지?
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끝말을이어] [약간스압] [급9] [그아줌마] [옷골라주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1 13:0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1ㄹ마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2 0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의 얼굴이거나 자식의 얼굴이었을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얘기 나도 들어봤는데 거짓말 같은게 그럼 같은 사람을 사랑했으면 도플갱어 되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말이 맞다면 난 그래도 내 얼굴 사랑해준 사람이 있는거에 너무 고마움..ㅠㅠ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22: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빙성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나 내 얼굴 평범한데 개좋아함 귀엽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노이해인데 왜 사랑함 지나가는 행인1이었을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3:0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1ㄹ마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