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음1중 무대보면서 우리 엄마가ㅋㅋㅋ

ㅇㅇ 2019.09.21 16:58 조회566
팬톡 세븐틴

정한이, 민규, 디노, 호시, 우지 막 머리카락 너무 길어서 눈 가리는 거 보고 엄마가 앞머리 좀 잘라주고 싶다고 막 그러다가 갑자기 쿱스 딱!! 나왔는데 최근에 머리 완전 짧아졌잖아ㅋㅋ 그래서 눈썹까지 똭 보이니까 엄마가 쿱스가 제일 시원~~한게 좋네 그러심ㅋㅋ

11
1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1 17:2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엄마두 음방 같이보면서 저저저 승관이 앞머리 구르프 더 하고 나와야겠다 슈아도 앞머리 더 옆으로 치우고!!!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1 17: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앞머리 좀 어케햇으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1 17:2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엄마두 음방 같이보면서 저저저 승관이 앞머리 구르프 더 하고 나와야겠다 슈아도 앞머리 더 옆으로 치우고!!!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7: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앞머리 좀 어케햇으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설리 추모영상 (165)
  2. 2 설리의 선처 (181)
  3. 3 슈퍼엠 미국 대표 음악잡지 롤.. (173)
  4. 4 시누가 같은 아파트로 이사온데요 (99)
  5. 5 프로듀스x101 김시훈 연습생 재.. (140)
  6. 6 카페에서 1인1메뉴 그렇게 힘드.. (144)
  7. 7 얘들아 이거봐 우리나라 미쳤어 (183)
  8. 8 설리법 발의한다 (1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