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유아 울음소리에 대한 쪽지 논란.jpg

ㅇㅇ (판) 2019.09.21 17:35 조회298,840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670
83
태그
5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1 20:54
추천
456
반대
1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아도 맨날 울음소리들리면 짜증날거 같긴하지만..;; 저건 너무 무식한소리 아닌가? 애 입을 틀어막거나 혼내면 애가 안울겠냐고..; 차라리 정중하게 말했으면 또라이부모 아닌이상 좀더 주의를 기울였을텐데 저 쪽지는 기분만 상할거 같다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2019.09.21 21:34
추천
377
반대
27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가 새벽에 우는건 배가 고프거나 이앓이 등으로 몸이 아파서 우는건데 입을 틀어막으라고? 사람이냐?
답글 3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1 23:02
추천
278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작 하루 애울고 저런 쪽찌가 붙은건 아닌거같은데.. 진짜 며칠 참다가 감정이 격해져서 붙인거같은데 표현이 과소 과격하긴한데 애부모도 저 표현에 상처받았겠지만 이웃도 정신적 고통받아왔을테니 쌤쌤으로 봐야하는거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Dntrls... 2019.09.21 19:52
추천
220
반대
2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도 쳐 울면서 자랐으면서. 재수없다.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ㅡㅡ 2019.10.06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론은 조용히 시키는게 맞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6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이 거칠긴 하지만, 분노가 느껴지네요ㅠ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9.27 15: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내애우는소리에도 노이로제걸리고 돌아버릴거같은데,,,

남의새끼 맨날 울어제끼면 진짜 죽이고싶을듯.. 출근해야되는데 애가 새벽에깨서 울어대서 잠못자면(한번깨면 잠안듦),, 그게 1주일이고 2주고 계속된다면.. 아....

저쪽지 말이좀 격하긴하지만 대책을세워야될듯, 애가 어디아파서 우는건아닌가병원도좀가보고, 울때는 창문이랑 다닫고 가장 안쪽방에가서 달래든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9.27 1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건 애 부모의 태도가 중요하다.
애니깐 우는게 당연하단 식으로 매일 저러면 진짜 살인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7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애둘키우는 애엄마인데 저 쪽지를 보면 너무 속상할것 같긴 하지만... 오죽했으면 하는 마음이 더 클것 같음. 나도 애기 우는 소리 미치겠는데 남이 들으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7 15: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마개 하세요 ㅈㄴ 편함
답글 0 답글쓰기
GG 2019.09.27 15:1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가 입틀어막고 혼낸다고 안울면 으른이지 애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7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새벽에 울면 사람 미치는 건 이해하지만 애기 입 틀어막으라는 건 좀 마음에 넣어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7 07: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트레스받는건 이해하겠는데 입을 틀어막는건 오바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7 07: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맘충들 천지네 ㅡㅡ 지 애새끼우는건 당연한거고 남이 잠못자서 다음날 생활에 피해받는건 받던지 말던지 무조건 참으라네 뭐 이딴 무개념들이 다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7 04:0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물론 애기우는소리 시끄럽겠지. 근대 ㅅㅂ 아기잖아. 울고있는 지는 얼마나 힘들거야. ㅅㅂ 배려좀 해라 배려좀. 그게 싫으면 혼자 산속들어가서 살던지. 아니지...산속 들어가면 또 새들 지져귄다고 지랄 할라. 그냥 혼자 동굴로 들어가.
답글 1 답글쓰기
2019.09.27 01:1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염병하네 애우는소리까지 짜증나면 아파트살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5 16: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이 아닌듯!! 말도 될꺼면 그새벽에 왜울겠니?? 생각이란건 하고 사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키키3 2019.09.25 03: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아... 이래서 칼로 사람 찌르납서. ㅋㅋㅋㅋㅋ 틀어막으래. 그냥 죽이고 감방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4 18: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애 낳지말기 운동을 해라 애라서 달래도 우는건 어쩔 수 없다 이사가던가? 니네들은 온갖민폐 다 끼치면서 자라놓고는 이제 남들은 그 반만해도 개난리야 참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ㅋ 2019.09.24 14:13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 없는 새기들은 이해못할듯
애가 그치라고 그치냐? 달랜단고 달래지냐?
애 낳아보고 직접 경험해봐야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신고 2019.09.24 00:34
추천
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기가 울면 그 엄마는 아이구 이쁜우리애기 잘우네. 더 울어... 이러는 줄 아나보네.. 애엄마도 안울리고 가티 자고 싶어서 얼르고 달래고 하면서 키우는거예요. 그엄마도 힘들고 지쳐요. 조금만 아이가 자라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조금만 더 참아주세요. 아니면 이세상 아기를 키울 곳은 없어요.. 착하게 잘 자고 잘먹고 크는 아기도 있고 시시때때로 우는걸로 표현하며 크는 애기도 있어요. 엄마도 처음부터 엄마가 아니라서 아기가 울때마다 바로 뚝 그치게하는데로 한계라는게 있어요. 조금만 조금만 참아주시면 안될까요?
답글 3 답글쓰기
남자 리본 2019.09.23 23:15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ㅅㅂ 너도 새벽에 밥달라고 울던 앤데 그때도 옆집이웃은 시끄러워도 아기라서 애기엄마 고생 많을것같아서 참아줬을텐데 대한민국이 저런것들땜시 망해돌아가는구나.. 글을써도 돌려가며 이쁘게 쓰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23:13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 너무 심하다 ㄹㅇ.. 부모 맘은 오죽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22:4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죽했음 저렇게 썼을까하는생각부터드네 소음해결할방법부터 찾아야할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