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팬의 정국이에 대한 생각

ㅇㅇ (판) 2019.09.22 08:29 조회62,558
톡톡 엔터톡 드루와

+) 아니 지금 댓에 하나씩 반대누르고 튀는 애들 뭐야? 꼬우면 그냥 여기서 탈덕해 여기서 팬들이 정국이 믿는다 이러면서 얘기하고있는데 찌질하게 반박도 못하면서 반대만 누르고 튀지말고 

니네가 생각하는것보다 실제보이는 너네모습은 더욱더 추해보이니까


(본문)지금엔터에 정국이 탈덕문이라는 글이 올라와있는거같아서 나두 그 글을 읽고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어
그 글을 쓰신분이 어느정도 어떤생각을 가지고 탈덕문을 쓰신건지는 이해가 가
하지만 나는 그리고 또다른 많은 아미들은 정국이의 그런모습에 실망하지않았고 물론 실망하신분들도있겠지만 내색은 안하셨지
앞으로도 계속 정국이 예뻐해주고 사랑해줄거야

이쯤에서 전정국이 지금까지 우리에게 어떤사람었는지 알려줄게 왜 우리가 정국이를 끝까지 지키려고하는지

정국이는 이렇게 신인시절에는 애기애기하면서 수줍음도많고 표현도 잘 못했지만 그래도 항상 팬들한테 고마워했던아이야

항상 앨범 땡스투에도 그렇구 일단 아미얘기로 거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경우도 많았어
방탄 공식 아미바라기라 해도 과언이아니지 ㅎㅎ

위에 사진은 아미들도 그렇고 방탄이들도 그렇고 유달리 힘들었었던 2018년이었어 시상식에서 대상받고 고생했던 그 기억들이 떠올라 눈물을 흘리는 정국이랑 밑에사진은 2016년콘서트에서 팬들한테 감동받아서 기쁜데 운다면서펑펑 우는짤이야

정국이는 항상 무대에서도 팬들한테서도 잘해와줬어

이건 최근에 외국에서 팬들이 영포에버라는 곡을 한국어로 떼창을 해줘서 감동받아서 우는거고..
이렇게 항상 감사할줄아는아이고 다음생에는 받을사랑이없겠다고 말하는아이야

근데 그 타투하나 새겼다고 다 보여준것들이 가식이고 정국이가 갑자기 나쁜이미지가 되는것이 이해가 좀 안가서 글을 올려

물론 타투자체를 안좋게 보는 분들도 있고 나조차도 타투를 좋게보진않아 ㅎ
근데 그 타투샵에 성인용품같은거 많다고,
정국이가 거길 들어갔다고 갑자기 우리 착하고 바른 정국이가 아닌게 되나?
그건 아니라고 봐

마지막으로 짤놓고 갈게 이짤은 미국에서 공연하다가 휠체어를 탄 팬을 발견하고 정국이가 직접 펜스위를 뛰어넘어서 팬한테 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하러 가는장면이야

이런것만 봐도 정국이가 어떤사람인지 알수있지않니

탈덕하고 떠나가는 사람 막지않을게
하지만 다시는 정국이를 나쁘고 양아치랑 어울리는 아이라고 생각하고 욕하지않았으면좋겠어
그분이랑 사귀던 안사귀던 별개의 문제로

979
206
태그
신규채널
[어그로아님]
4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2 09:03
추천
309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동안 정국이 봐왔던 사람으로서 본문 다 동의해 지금까지 정국이가 보여준 행동들은 가식이 아니었다는 걸 알기 때문에 그 진심들이 다 왜곡되는 것 같아서 안쓰럽고 마음이 아파 이 일로 탈덕할 사람들은 탈덕하라고 해 그냥 마음이 거기까지였던 거니까 어차피 내 주변 아미들은 탈덕한 사람 본 적 없고 탈덕하게 선동하는 사람들도 엄청 많을 거니까 그냥 신경 안 쓰고 덕질이나 열심히 할래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2 11:54
추천
256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동의함ㅇㅇ 그 가게 사람이랑 친한 게 지금까지 정국이 우리한테 보여준 모습들을 가식으로 만들만한 합당한 이유인가? 나는 절대 아니라고 봄. 정국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팬 사랑 얕은 애들 절대 아니라는 거 팬들은 다 앎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2 08:58
추천
245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탈덕문은 그냥 타투샵이 싫어서 탈덕한다고 하는 글임 그래서 난 팬코거나 타투샵을 괴애애애애애애애앵장히 이상할 정도로 싫어하는 사람이라고 봄ㅋㅋ 그 글쓰니는 어그로고ㅇㅇ 냅둬ㅇㅇ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3 23: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를 아낀다면.. 이 와중에 또 정치질하지 말아주길.친구말 듣고 인스타 갔다가 심파극 댓글에 놀랐는데, 여기 게시글에 타멤 언급 회사 언급 있다. 진짜 정국이 아낀다면 지나갈 때까지 언급하지말자.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멤 이야기는 다른것으로 까도 정국이 이야기 자체를 언급 안하는것이 좋을듯 .
답글 0 답글쓰기
라라라 2019.09.23 21:56
추천
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이그 에쵸티 동방신기 빅뱅 다 겪은 언니가 하는말 잘 새겨들어. 믹키유천도 팬한테 엄청 끔찍히 잘하고 울고불고 했어..진심이었고. 근데 끝까지 믿어주던 팬들 결국 어떻게 됐어. 내꼴났자나. 지디 승리 다 어떻게 됐어. 내가 아이돌 덕질 또 하면 사람이 아니라고 했는데!! 달방보고 어떻게 입덕안해 내최애 꾸기... 아기토끼 동그래미 꾸기.. 여태까지 보여줬던 모습이 진심이 아니었다는게 아니야... 연애를 하고말고가 아니라. 마스크도 없이 경솔하게 행동한거. bts정국인걸 잊었던 거지. 그 순간은. 사람은 다 변할 수 있어. 방심하면 안좋은길로 빠질수도 있어. 꾸기가 지금 큰 잘못을 했다기 보다 경각심을 가질필요는 있다고 본다. 일부 팬들은 무서운거야..나중에 정말 실망하는 일이 생길까봐. 막말로 질나쁜 사람들이랑 어울리다 마약에 손대면..어쩔꺼야. 그때는 돌아올수 없는강을 건너는거야. 그게 무서운거야 내 아이돌이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널까봐 . 위치가 위치인만큼 만큼 더 조심하고 조심해서 나쁠꺼 없어. 무조건 믿어 우쭈쭈 보다, 아미들도 변함없는 지지와 애정을 보여주되 쓴소리는 할수 있다고 본다
답글 6 답글쓰기
20000번째... 2019.09.23 21: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이는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더더 많은 사랑을 주고싶은 사랑스러운 아이임. 팬이라면 이 말이 무슨 뜻인지 알거야. 그동안 정국이가 보여준 말과 행동, 따듯한 마음은 늘 진심이였고, 앞으로도 진심이니까. 오늘 하루 맛있는 거 먹고 행복했었으면 좋겠다. 물론 내일도 내일모레도 그 다음날들도 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9.23 13:4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 사태에서 정국이 믿는다는 사람들 되게 많은것보고 느낀게 6년동안 허투로 하지 않고 본업을 엄청 열심히 했고 팬에 대한 감사함을 항상 잊지 않아서라는 걸 느낌. 그동안 보였던 모습이 아무리 연기해도 꾸준할수는 없고 가식이 아니였을 거야. 문제 일으킨적 없고 열정적이고 더 열심히 하겠다는 말과 행동 등등 보여진거에도 너무 많다. 가능성 무궁무진한 정국이 데뷔초부터 유독 많이 시달렸던데 이제는 멘탈이 심히 걱정스럽다. 정국이 힘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8:2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이가 연애를 했던 안했던 근간에 떠도는 루머가 사실이던 아니던 사생활 다빼고 가수로서 팬들에 대한 진심이 한번도 거짓이었던 적은 없어 더군다나 무대를 설렁하게 하는 애는 더더욱 아니고ㅇㅇ 가까이서 몇년동안 지켜봐왔지만 무대에 진심이 아니었던 적은 단한번도 없는 애야 그래서 믿음이 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5:3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데뷔때 미자였던 아가들 이렇게 잘컸다
고맙다 그로야 코어력 개 상승중 ㅅ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4: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3:57
추천
2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 팬들아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저렇게 이쁜애를 파기에도 모자른 시간에 왜 타멤버를 그토록 까내리지 못해 안달인거야?왜 굳이 싫으면 안봐도 되는 브이앱까지 들어가서 나노단위로 캡쳐떠서 없는 얘기까지 망상까질 하는 거야?왜 정국 열애설 화제 돌리려고 다른 멤버 움짤로 도배하면서 열을 내는 거냐고?정국이가 너희 눈에 최고면 다른 멤버팬들에겐 그 멤버도 최고일 거야 근데 왜 너네는 그렇게 이기적이야?남 생각 안하고 무조건 정국이만 잘났고 나머지 멤버들은 그저 들러리였으면 좋겠어서 그래?나 진짜 궁금해서 그래 방탄은 떡밥도 많아서 팬질 하려면 엄청 바쁘지 않아?근데 왜 굳이 남 까질 하느라 피곤하게 살아? 네 최애만 파기에도 모자른 시간 아냐?그러면서 왜 정국 탈덕문 하나 나왔다고 이렇게 부들부들 굳이 해명같지도 않은 글들로 분위기 유도 하는 거야?나 요즘들어서 진짜 느끼는 건데 세상엔 권선징악이란게 있는 것 같다 다행이야 다 뿌린 만큼 거두는 건데 당해보니 느낌 어때?정말 더럽지 않아?그동안 이유도 없이 숱은 까임을 당했을 다른 사람들 심정을 조금이라도 헤아리길 바래 유튜브에 타멤버 칭찬한 댓글에 정국이도 칭찬해 달라고 굳이 엉뚱한 댓글 다는 건 정국이 팬밖에 없더라 정국이는 자기 팬들이 이러는 거 알면 고마워할까? 타멤이 이런 일 터졌으면 개까이듯이 까였겠지
답글 6 답글쓰기
2019.09.23 0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3:3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상이 무감각한 때에 훅하고 들어온 아이다 내 평생 아이돌을 좋아 해본적 처음이고, 나에게 행복감을 주는 전정국이라는 사람이 이유없이 다치는건 원치 않아 나도 행복하고 정국이도 행복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3: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성적으로 말을 못하겠어 너무 속상하고 안타깝고 막 서럽다 내가 알던 정국이가 진짜 정국이일 거라고 나는 끝까지 믿을거야 처음부터 그래왔고 지금도 앞으로도 그럴거야 바르고 착한 정국이 믿어 정말로 힘들어하지 않고 비뚤어지지 않길 바래 제발 정국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2: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reply/view?pann_id=347811069&replyOrder=W&currMenu=talker&vPage=6&order=RAN&stndDt=20190923&q=&gb=d&rankingType=total 톡선에 해명글 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9.23 02:4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 공영 방송 기자의 한숨

그 기자를 향한 자유한국당의 협박?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

"겁박"...'나경원 아들 의혹' 보도한 KBS 기자의 한숨
나경원 측 항의에 KBS 기자가 토로한 '압박감'

공영 방송 기자 향한 한국당의 겁박?
나 원내 대표 아들은 피해자? '조국 딸'과 다른가?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572107&CMPT_CD=P0010&utm_source=naver&utm_medium=newsearch&utm_campaign=naver_news

------------

“정치인 자녀 입시 비리 전수조사 하자”
조국 불똥, 황교안 · 나경원으로 번지나

https://www.vop.co.kr/A00001436027.html

------------

외신 ‘나경원 아들 의혹’ 잇달아 보도
… 與 “A F P 도 고발 하라”

< 댓 읽기 > “고소 고발 남발, 언론 탄압
… 언론들 조국 때와 달라, 조간에 안 나와”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8522

-------------

LA, 서울, 부산
... 나경원 원내 대표 아들, 어디에서 태어났나

논평과 발언 내용 달라
... 아들 미국 불법 조기 유학 확인
... 한국당, 이정옥 - 조국 비판 자격 있나

나경원 아들의 불법 조기 유학
자유한국당, 이정옥 - 조국 실랄하게 비판했지만...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572033&CMPT_CD=P0010&utm_source=naver&utm_medium=newsearch&utm_campaign=naver_news

------------

언론에서 사라진 장제원 · 나경원 보도

조국 장관 관련 ‘마구잡이’
보도 행태와는 완전 다른 태도

베트남 공식 일정 모두 불참하고
개인 일정 진행한 장제원 의원

신문 지면과 방송 화면에서
‘장제원 의원’ 이 사라졌다

나경원 원내 대표 아들
관련 의혹도 ‘침묵’ 하는 언론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8519

------------

나경원 자녀 부정 입학 판결 엇갈린 해석, 진실은?

[ 팩트 체크 ] 나경원 “뉴스타파 보도 허위”
vs 민생 경제 연구소 “법원이 공정성 인정”
판결문 보면 일부 명시적 표현만 허위 판단,
보도 전반에는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아냐”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2470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2:4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난 정국이 믿어서 1도 안믿음 솔직히 연애는 할수도 있는거라고 생각하고 팬기만이라고 올라오는거 정국이는 그런 사람아니야. 이때싶 과거 여자루머 짜집기 올라오는데 너무 혐오스럽더라ㅜㅜ 정국아 ㅅㄹ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2:21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ㅇ를...지키려는 아미... 아 아맞다 아미감성 이런 거였지?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ㅈㄱ ㅅㄹ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1:3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처음에 딱 기사보고 헛소리라고 생각하고 관심껐는데 실검에서 자꾸 안 내려가니까 자세히 보고 심장이 철컹하더라 ㅋㅋ 진짜 하루종일 멘붕이였고 새벽엔 눈물까지 남 ㅅㅂ ㅋㅋㅋㅋㅋ 실망? 정말 하나도 없었다면 거짓말이지. 근데 정말 6년차가 열애설 하나 안 난 거 너무 대단하더라 입덕한 지 1년밖에 안 돼서 실감이 안 났었나봐. 그니까 결론은 믿고 끝까지 가려고. 정국아 사랑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1: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에 팩트 정리 글 좀 봐 진짜 묵은 체증이 내려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1:1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47811069?&currMenu=talker&vPage=1&order=N&stndDt=20190923&q=&gb=d&rankingType=total&page=1 열애설 팩트 떴어..그동안 맘고생한 우리 정국이랑 아미들..고생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1:08
추천
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가 단단 좋아하시네 ㅋㅋㅋ 해명 좀만 더 끌었으면 완전 분열이었구먼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