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기준 프듀 시즌별 비주얼 탑5

ㅇㅇ (판) 2019.09.22 18:29 조회9,546
톡톡 엔터톡 프듀X

나는 남자는 각지고 샤프함or잘생쁨의 정석(파워 아이돌상) 여자는 어른스러운 정석미녀상or끼가 뿜뿜 아이돌상이야!

시즌1 -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박시연, 권은빈
시즌2 - 황민현, 옹성우, 안형섭, 박지훈, 최민기
시즌3 - 김민주, 왕이런, 김도아, 김채원, 장원영
시즌4 - 김우석, 김민규, 최병찬, 이세진, 구정모

59
71
태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3 09:04
추천
6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민기 예쁜건 맞는데 뭔가 모르겠어;; 미안...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3 07:53
추천
47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결채 옹황린 장김강 김김차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3 09:48
추천
44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2옹성우 박지훈 최민기 3장원영 김민주 강혜원 4김요한 김우석 구정모 이한결 차준호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4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김도아 사진보고 바로 좋아했어 개이쁘고 매화마다 진짜 색다르게 예뻣어 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7:3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7: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겹다 그만해라 혼자 과거에 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7: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취향은 1. 챙추핸퀵양 2. 옹섢균섭넨 48. 션챙안녕율 X. 구주차웆강 어째 암호같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6:0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세정 왜 없오...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알 더럽게 없네 아직도 이런짓을 하다니 놀랍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5:2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지겹냐?프듀시즌별..식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4:52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 인정하는데 1.도결채╋전소미 2.옹황린╋박성우 3.장김강╋장규리 4.김김차╋이한결 난 이렇게 완전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4:32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명씩 1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박시연 권은빈 이해인 전소미 2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안형섭 황민현 최민기 유선호 48 왕이런 김민주 장원영 안유진 사쿠라 허윤진 강혜원 X 김민규 김우석 이세진 이우진 차준호 이한결 김요한 // 순위나 인기 관련 없이 그냥 미인상에 가까운 애들 뽑아 봄 X가 진짜 약하긴 한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4:30
추천
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프듀는 다 ㅇㅈ 남프듀는 박지훈 배진영 옹성우 안형섭 최민기 김우석 김요한 구정모 차준호 이한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4:2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들창코 개싫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4:00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1.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2. 황민현 박지훈 라이관린 이유진 유선호
3. 김민주 왕이런 김도아 강혜원 장규리 안유진
4. 김민규 김우석 김요한 차준호 한승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시즌 다봤는데 4가 좀 이상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3:19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니기준이라고해서 딱히 할말은 없지만 정말 니 기준인듯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1:16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시즌1부터 아니야...개취다 솔직히이거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9:48
추천
44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2옹성우 박지훈 최민기 3장원영 김민주 강혜원 4김요한 김우석 구정모 이한결 차준호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9:04
추천
6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민기 예쁜건 맞는데 뭔가 모르겠어;; 미안...
답글 16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8:5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즌3에 강혜원 장규리 어디감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