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거 강민희랑 함원진 ㅈㄴ웃기지않냐

ㅇㅇ (판) 2019.09.22 23:27 조회15,510
톡톡 엔터톡 프듀X




자연스럽게 함 음료 뺏어먹는 강 도 졸라 웃긴데
자기 음료 향해 뻗어있는 저 간절한 손이 개웃김
마지막 옴메? 킬링 포인트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
7
태그
신규채널
[형원인준씨] [귀여워죽을] [승윤세정] [샤데이] [댓ㅂㅌ] [커몬달링] [525]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22 23:51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쉽즈는 송강, 구함, 송구, 함강, 송함, 구강 등등 어떻게 붙여도 다 케미좋았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23 01:00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애가 옴메? 하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3 23: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스타쉽채널에 원진이랑 정모 먹방 올라옴 없을 거 같지만 비하인드 있으면 더 풀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23: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옴메ㅅㅂ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쿠ㅜㅜ개귀엽다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22: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구함송 못잃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21:1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년 반 뒤, 혹은 사건이 어떻게 끝나서 각자 갈 길을 가게 되든 함께 하게 되든 이 넷이 그냥 행복했음 좋겠어 ㅠㅠ 계속 친하면서... 진짜 베댓 말대로 얘넨 어떻게 붙여놔도 케미가 좋았음 특히 원진이가 형준이 엄청 이뻐하고 정모는 민희 챙겨주고 막내 둘은 형아들 너무 좋아하고 그때 생각나면 뭉클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20:5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진이가 형준이는 진짜 애기처럼 챙기는데 민희는 더 오래 봐서 그런가 ㄹㅇ편하게 대함ㅋㅋㅋ 스쉽즈 케미 더 보고싶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20: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쉽즈 비하인드 더 풀어... 오리틀걸 연습영상 제대로 추는거라도 플어줘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20: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그냥 스쉽즈 저 영사 보면 광대 안 내려간다.. 그립다. 귀여미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9:4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거 옴메 음성 안 넣어줘서 더 궁금해 ㅋㅋㅋㅌㅋㅋㅋ큐ㅜ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9:0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앰들 안싸우는 글 이게 처음이닥 ㅠㅠㅠㅠ 다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8: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상으로 보면 더 웃김 이부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8: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쉽즈 귀여워 죽겠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5:3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진이 개웃기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0: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옴메 입에 촥촥 감긴닼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머님 ㅂㄷㅂ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1:00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애가 옴메? 하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23:51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쉽즈는 송강, 구함, 송구, 함강, 송함, 구강 등등 어떻게 붙여도 다 케미좋았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23:4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귀엽냐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23:3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함원진 첫짤 저 벌어져있는 입이 ㅈㄴ웃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