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 노래 사재기야 아니야???

ㅇㅇ (판) 2019.09.30 18:00 조회5,98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ㄹㅇ 궁금해서... 노래는 좋은데 유사곡은 닐로 이런 애들 뜨고 요즘 갑자기 확 올라와서 또 사재기인가 싶은데 댓글 보니까 4월댓글도 있고.... 아는 사람????


15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3초만투자] [댓탁부글해] [고2모고] [자작시]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9.30 23:31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개나소나 기계 돌려서 모르는 발라드 가수는 거르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9.30 18:01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좀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노랴였는데 패북 그런거때문인가 유명해짐 사재기일수도있ㄱㅎ 아닐수도있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1 00:42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계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8 0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노래 좋은데 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0.01 17:3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재기 아닐걸 ㅜㅜ 이노래 나온지 꽤 되고 천천히 얼라옴 이분 너래 개잘불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1 12:3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혜원이랑 송하예 유툽에서 떡상중이던데? 유투버들도 커버곡 많이 올리고 일단 노래가 매우 좋고 신인인데도 라이브 겁나 잘해서 나도 이번에 알게됨 노래가 좋으면 언젠가는 뜨게 돼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1 10:35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이노래는 역주행임..최신곡 아니다가 가창력으로 유스케 나오고 유튜버들 영상에도 나와서 떡상한 케이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1 06:54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박혜원이 사재기야 이 노래 차근차근 올라온건데 알고나 말해 아싸드라... 니들 논리대로면 신인들은 그럼 이제 어떻게 뜨냐 다 사재기 취급 받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1 00:5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1 00:42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계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1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1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노래 진짜 ㅈㄴ젛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30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30 23:31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개나소나 기계 돌려서 모르는 발라드 가수는 거르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30 18:0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주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30 18:01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좀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노랴였는데 패북 그런거때문인가 유명해짐 사재기일수도있ㄱㅎ 아닐수도있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