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서현 화보 예뿌당

ㅗㅜ (판) 2019.10.02 09:29 조회12,17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잇미샤랑 서현이랑 이미지 너무 잘 맞는거 같지않냐

옷이 고급져보이게하는 효과ㅇㅈ

서현 자체가 소녀시대 활동 때도 느꼈지만 

고급지고 귀티나고 세련되고 예쁘고 부잣집 딸 같이 생겨가지구ㅎㅎㅎ

모델 ㄹㅇㄹㅇ 찰떡

심지어 몸매까지 좋음

서현 왜 다가졌어...

언니라고 부를게요 예쁘면 다 언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틴 ㅈㄴ 잘어울려 예쁘다

부티귀티 작렬임 조오오온예

최근 있었던 팬싸에서도 예뻤는데


미모도 한결같고

귀여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주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28
2
태그
신규채널
[빅히트재기] [드림글로우] [정구가ㅠㅠ] [크러쉬태연] [케이콘]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 2019.10.05 07: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너무예뻐 한결같이예뻐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2 19:1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현은 여신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