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생리컵 2년 쓴 후기

ㅇㅇ (판) 2019.10.02 13:30 조회13,041
톡톡 여자들끼리만 댓글부탁해
난 생리대 중금속 사건이후로 우리나라 물건에 신뢰가 사라져서 바로 외국 생리컵으로 갈아탔어


내가 생각하는 생리컵에 장점은

1.땀띠,피묻음으로 인한 간지러움,피부 짓무름 다 사라짐
:모기 물리고 피딱지만 있어도 미친듯이 가려운거 알지 난 이것만으로도 생리컵의 장점 8할 이상은 맛본것 같아

2. 가장 양이많은 2~3일날 빼고는 10~12시간동안 갈지 않아도 됨
: 귀차니즘 심해서 생리대 갈 때마다 속으로 욕하던 사람인데 욕하는 횟수가 엄청나게 줄었음 상당히 긴시간동안 갈지않아도됨(개인차 있음)

3. 잠잘 때도 안심숙면 필자는 양이 오지게 많은편이라 맨날 피가 침대패드에 흐르기 십상이였는데 그 때 아침마다 잠 덜깬채로 피라 찬물로 해야 지워지니깐 손으로 매번 피빨래하면서+격렬한 생리통땜에 욕으로 아침을 시작했으나 조신하지 못하다고 욕먹음 + 등짝 후드려 촵촵 맞았음ㅜㅜㅜ (내 의지로 나오는것도 아닌데 개억울했지) 판에서 말하는 x꼬에 휴지끼우고 자기, 생리대 두개 붙이고 자기 이런거 난 다 안통하더라 양이 너무 많고 잠버릇이 걷어차면서 자는거라서...... 그렇지만 이젠 절대 안흐름 v


4. 생리대값이 굳는다 생리대 살 때마다 나가는 6000~7000원 때문에 격렬했던 생리통이 빡침으로 인해서 더 아프더라구 난 양때문에 2~3일은 1시간마다 갈았음(양이 너무 많아서 밥 별로 안먹으면 빈혈오더라 평소엔 튼튼이인데 ㅜ) 한달에 깨지는 비용이 너무 커서 화가나더라 특히 용돈 없을 때 생리대 갑자기 사고나면 그냥 거지되고 슬펐음 그로나 이제 자유가 됨 :)

그밖에 단점은 처음에 빼는 방법을 잘 알고있어야 고생안한다는점?? 난 넣는법만 알고 빼는 법을 몰라서 그냥 무식하게 막 땡겼더니 안에서 생리컵이 뚫어뻥처럼 내살을 흡수해서 걍 캐망 했었거든 처음에 너무 아파서 내가 잘못샀나 했지만 주의사항을 읽지않은 나의 미스테잌 이였고 두번째 부턴 안에있는 공기 빼고 성공했어 또 단점은 다 쓰고 나서 매번 소독해줘야 하는거??랑 초반에 큰거 끼면 생리컵에 피가 찰 때 마다 방광을 눌러서 오줌이 조금 마렵다? 빼곤 나에겐 거의 단점이 없더라 다들 생리 할 때 뭘 써야 할지 모르겠는 사람이 요즘 있는것 같아서 이게 한번 도전해보면 진짜 진통제만 때려먹으면 생리 안하는것 같기도 해 :) 격하게 추천해 초반에 어려우면 탐폰 도전 후→생리컵 해봐 ㅜㅜ 삶이 윤택해져




13
9
태그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3 12:09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좋음. 왜 아직 생리대하는지 모르겟음. 생리하는날이 너무 싫었는데 이젠 걱정없음. 생리통도 없어지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9.10.02 17:27
추천
18
반대
10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러워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3 10:5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생리컵 10개월 정도 사용중인데 첨에 진짜 아파 뒤질뻔 해서 안쓰다가 계속 쓸려고 노력하니까 진짜 괜찮아짐 진짜 삶의 질이 올라가는 기분... 이제는 생리해도 생리통 걱정만 하지 셀 걱정이나 찝찝한 건 걱정이 안됨 개꿀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23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양 진짜 많은데 쓰니 생리컵 어디 꺼 써?? 나는 티읕컵 생각하고 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예쁜여자 2020.04.22 1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송한데요 이거 잠깐물어봐도 되나요? 님은 집안에서 아빠한테 존댓말 써요 안써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회사나 학교 외출했을때 어떻게 갈아?? 피빼고 씻어서 봉투에 담아서 보관했다가 집가서 소독해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째 사용중인 사람임. 당시에는 엄청 유명하지도 않고 그런게 있는데 디게 좋대 이래서 사봄. 매달 다르긴 한데 생리 첫쨋날에는 생리컵 넣을때 좀 아픔. 근데 그 이후에는 짱 괜찮음. 단점은 아직도 내가 제대로 진공안되게 넣는 빈도가 높아서 생리대 하고 있어야함...ㅋㅋ 그래도 전에처럼 피때문에 살 무르거 그런건 없어. 훨씬 쾌적함. 여름 특유의 밑에서 올라오는 유독 본인에게만 심하게 느껴지는 피냄새도 없음. 너무너무 좋아~~~ 늘어나는거 전혀 없음. 소독은 뜨거운물에 담가놓고 물 식을때쯤 꺼내서 잘 말리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05: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리컵 뺄때 피는 안흘러?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수박 2019.10.04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리컵쓰면 피는 어디에 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4 06: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내친구도 극찬 하던데 나 탐폰도 못씀 ㅠㅠㅠ 아파 불편하고 잘못 사용하면 그렇다던데 몇번을 시도해봐도 ..
답글 0 답글쓰기
희망 2019.10.03 16: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대단하다.. 난 아무리 생각해도 무서운데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3 16:1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탐폰도 시도하다가 염라대왕이랑 하이파이브 하고왔는데 생리컵은 또 우째 쓰냐...원래 탐폰이랑 생리컵은 경험 없는 사람은 좀 힘듦?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3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예 생리대를 안 쓸순 없더라 라이너랑 항상 같이 착용하고... 난 아직도 집밖에선 못갈겠어 완전 멘붕임ㅠㅠ 그거빼곤 대만족 진짜 밑 뽀송한게 대박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3 12:09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좋음. 왜 아직 생리대하는지 모르겟음. 생리하는날이 너무 싫었는데 이젠 걱정없음. 생리통도 없어지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3 10:5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생리컵 10개월 정도 사용중인데 첨에 진짜 아파 뒤질뻔 해서 안쓰다가 계속 쓸려고 노력하니까 진짜 괜찮아짐 진짜 삶의 질이 올라가는 기분... 이제는 생리해도 생리통 걱정만 하지 셀 걱정이나 찝찝한 건 걱정이 안됨 개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3 0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삶는거 너무 귀찮을거같애 난 그냥 크린베베써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3 03:09
추천
1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가단점. 늘어남. 늘어나서 바꿈. ㅅㅂ 애인도 없을땐데 말이지. 아무리 근육이라 하더라도 매달 며칠씩 쓰다보면 안늘어날수가 없음. 찔끔찔끔 늘어나
답글 4 답글쓰기
o 2019.10.03 02: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리컵 무서워서 못쓰는 사람 있다면 탐폰부터 사용해보는걸 추천할께 생리컵 진짜 엄청 편하고 특히 한달에 몇천원 많게는 몇만원씩 생리대값으로 안써도되고 양많아서 걱정되는 날은 팬티라이너 한장 깔면 맘편해! 진심 엉덩이 흐르는거, 굴낳는것 안느끼는것 만으로도 추천20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2 17: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흐..ㅠㅠ 그렇게 신세계라는 말이 많은데 난 아직도 넣는게 무서워서 못 쓰고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02 17:27
추천
18
반대
10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러워
답글 1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