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단짠단짠 오지는 강동호

ㅇㅇ (판) 2019.10.07 01:03 조회1,63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본글은 mc강호동이 아닌 뉴이스트 강동호를 지칭합니다 댓글로 강호동 타령하는 할머니들은 틀니3일간 압수하겠습니다







백호 단짠단짠 구경하고 가쉴?


















요리(?)







뉴이스트가 이번 21일날 컴백함




들어줭



들어줬음 좋겠당


77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7 02:48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 모태애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7 02:5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 못해 애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7 17:27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진짜 알고보면 너무 귀엽고 순둥이얔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7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음 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7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무대에서 단짠가능 일단 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7 0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민데 얘 상남자 보고 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시 레알참트루 섹시. 문신도 섹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7 0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래퍼처럼 생겼는데 메보에 미성이라 더 반전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7 22:2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틀니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어어어어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7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상은 과학이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07 17:27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진짜 알고보면 너무 귀엽고 순둥이얔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7 02:5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 못해 애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7 02:48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 모태애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