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82년생 김지영 노잼인게

ㅇㅇ (판) 2019.10.07 06:23 조회1,49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페미여서 별로라는게 아니라 문학, 소설 작품으로서 수준이 높은거같지는 않아. 기승전결도 없고 스토리도 없이 그 시대 일 열거하고 끝남
예를들어서 남자 10명과 여자 10명이 어느 섬에 갇혔는데 법도 규율도 없는 카오스 속에서 여자들이 강간당하고 강제로 임신당하고 노예같이 지내게 되더라ㅡ하는 줄거리가 더 흥미진진했을듯

근데 애초에 뭐 재밌으라고 쓴 책은 아니잖슴?
0
2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알바지옥] [카톡프사] [ㄱㅇㅎㅊㅅ] [도움주라]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7 06:5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이 섬에서 ㄱㄱ당하는 게 더 흥미진진하다고?? 사고방식이 그따군데 ㅋㅋㅋㅋㅋ 책을 평론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8 08: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익명이니까 또 아무렇게나 썼네 ㅋㅋㅋ 처음엔 잘 숨길지 몰라도. 결국 너의 이런 글이 모여서 현실 속의 너의 모습에 반영될꺼고 사람들은 알게 될 꺼야. 사고방식이 징그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5: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책많이 안읽어본건 아니고? 책은 종류가 다양하고 재미도 다양해. 그리고 타겟한 독자도 중요하지. 니가말한 줄거리는 그자체만으로 혐오스럽기 때문에 아주 탄탄한 맥락들이 필요할꺼야. 책은 다양한장르가 있고 사회적인 이슈를 다룰수도있어. 편식없이 읽어보는게 좋을꺼야. 그리고도 별로 재미없는 책은 너랑 안맞는 책이니 억지로 볼필요는 없어. 소재가 좋아도 별로 안와닿기도 하고 소재가 흔해빠졌어도 필력이 어마어마해서 빠져드는 경우도 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7 06:5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이 섬에서 ㄱㄱ당하는 게 더 흥미진진하다고?? 사고방식이 그따군데 ㅋㅋㅋㅋㅋ 책을 평론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7 06: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인스타용 소설,시집 "넌 이쁘니까..." 이런 수준임. 권장도서라기엔 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7 06: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잼이라했다가 애초에 재밋으라고 만든책은아니지! 이러는데 대체 어느 장단에 맞춰야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