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커본 한국남자들 특징

ㅇㅇ (판) 2019.10.08 01:25 조회50,408
톡톡 10대 이야기 19
조커 보고나와서 상상하는 자기 모습:

 


현실의 자기 모습:

 


ㅇㄱㄹㅇ ㅂㅂㅂㄱ
460
37
태그
신규채널
[급햏] [피자] [들어여] [맞춰봥ㅋㅋ]
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8 11:52
추천
116
반대
1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김없이 올라오는 남혐 조장 글 ㅋㅋ
답글 3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8 01:26
추천
8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키킭킥~ 뭐 재...재미난 일이라도 있씁니까요호오~ 으이히히힣! 아이~ 싱나아! 이킥히힣!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8 19:27
추천
73
반대
8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잉 일반화 가면 갈수록 도를 넘네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08 22:03
추천
24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남혐 그만좀 해 ㅡㅡ 미국에서 다크나이트 보고 총쏘고 난리났으니 미국남자들은 그럼 다 총쏘고 다니니?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ㄹㅇ 2019.10.11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성교충 페미(정신병)이 좌표찍고 몰려온 게시글입니다.

정상인 분들은 모두 대피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페미충쌉소리 2019.10.11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남이 말하는 한녀..ㄸ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머가 남혐임 걍 유머글이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댓글.. 남자 진짜 좋아한다ㅋㅋㅋㅋ 저거 팩트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2: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뭐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ㅢ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남혐이 아니라 진짜 이런애들이 있자넝 ㅅㅂ 부르르떠는거 개웃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4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전 판 분위기가 그립다 이젠 혐발언들로만 도배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3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혐이나 남혐이나 똑같은거야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8: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웃긴데 왜 자들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3:33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ㅉㅉㅉ 페미들 한심하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3:28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남혐조장이니 뭐니 하면서 불편해하는 애들아 그냥 자스티즈로 가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3:15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병 놀린다고 아무도 여혐이라고 안함...이게 뭔 남혐이야 조커병걸린 남자들 놀리는거지 그리고 사실 일베는 이미 살인도 저지른 집단이라서 더 혐오감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2:2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싸남들은 웃고 넘기는데 ㅎㅌㅊ 방구석 찐따남들 남혐이에욧 ㅇㅈㄹ떠는거 왜이렇게 웃기냐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1:26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ㅅㅂ 남초는 옛날에 했는데 여자는 왜 하면 안되냐고 주절주절 거리는데 니들이 그러니까 일베랑 다를 거 없다는 거임 ㅋㅋ 현실은 밖에서는 찍소리 못 하고 넷상에서만 남혐하는게 니들 모습임
답글 16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1:2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니까 미러링 한답시고 남혐글 맨날 씨지를 거면 니들 사이트가서 하던가 왜 여기와서 그러냐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1:2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니들 추천수 조작한 거 훤히 아는데 뭔 남혐 아니야 빼액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1:21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여자들 일반화하고 강남미인 된장녀 김치녀 이ㅈㄹ저ㅈㄹ할 때는 조또 가만히 있더니 왜 이제와서 남횸 구만해~~ㅜㅜ ㅇㅈㄹ임? 야 농담도 못하냐? 개그는 개그로 받아들여~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0:44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들아 ㅋㅋㅋㅋㅋㅋ 너네가 잘 몰라서 하는소린데 남초사이트는 여혐은 되고 남혐은 안되는 내로남불 심한곳이야 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는 왜 중립충이 굳이 되어야할 이유가 있어? 아무리 백날 여혐하지 말아달라 해도 안바뀌던 사람들이 남혐질하니까 더 심하게 여혐하는데 남혐안한다고 이시국이 달라질거라 생각해? 아직도 여혐단어가 넘쳐나는 시대인데? 남자들 여혐단어 더만들었어;; 오또케스트라,ㄱㅈㄴ,언냐들 ㅇㅈㄹ 한다고;; 원본을 여자들이 새발의 피 미칠것같다고 생각해? 걔네들이 하는 인격모독과 같은 여혐질에 비하면 매우착한수준이라 생각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10.09 08:4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2톤 김지영이 정유미인거 보고도 맞아맞아 하던데? 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03:27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여자들 진짜 착하다 ㅋㅋㅋㅋ 2013년 까지만 해도 남초 또는 여초 뺀 모든 커뮤는 여혐글 범벅이였는데 거기서 그만좀 해 란 댓은 한번도 못 봄 ㅋㅋ 근데 여초 사이트는 여자들은 남혐 게시글 보면 친절하게 제지하는 댓글 딘다 ㅋㅋ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01:52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은 여자를 그냥 인격모독,성희롱 진짜 심하게 여혐질 하는데 거기에 대고 맞는말이라면서 공감만하지 아무도 잘못된거라 지적안하던데.. 오히려 쉴드치면 그’부위’빨남 이라하고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