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배속' 어떻게 읽으세요?..jpg

ㅇㅇ (판) 2019.10.08 05:49 조회327,255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34
12
태그
1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8 07:58
추천
785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배속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8 08:17
추천
243
반대
38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배속.. 당연히 두배인줄 ㅋㅋㅋ 보통 이건 이거의 두배야 세배 네배 이렇게 말하니까 당연히두밴줄 알았는데 이배속이라고도 하는구나
답글 5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8 08:36
추천
19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배속 이쩜오배속이라 하지 않나??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08 08:32
추천
42
반대
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배속...근데 신기한게 16배속은 십육배속이라고읽음. 뭐짘ㅋㅋㅋㅋㅋ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2 02: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보곤 이배속 떠올렸는데 생각해보니 두배속인가? 했음 3배 4배 5배는 세배 네배 다섯배라고 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0:52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아 두배속은 좀 띨띨해보이지 않아?
답글 0 답글쓰기
곽철용 2019.10.10 0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묻고 더블로 가!
답글 0 답글쓰기
ㄹㄹ 2019.10.09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그하는데 서울사람들 삼배율 있어? 라고 하는데 경사도
사람들은 세배율 있어?라고 하는거보고 겁나 신기 ㅋㅋㅋㅋ 나는 귀엽던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0.09 23: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 다 가능하다. 더 쓰이고 덜 쓰이는 차이만 있을 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이배속 이렇게 읽는거라 생각했는데 베댓에 두배속은 생각도 못했다... 모든게 내 틀안에서만 생각하면 안되는거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점오배속 이배속 세베속 네베속
답글 0 답글쓰기
2019.10.09 21: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써도 되는건데 . 두배속 이라한다고 뭐라하는사람들 진짜 무식해보이네ㅋㅋ본인들이 무식한지모르고 그게제일무서운건데. .아닌데 맞다고 끝까지 우기는거. 꼰대들 엄청많네. 그래서 우리나라가 진상이많은듯.말이안통하고 아닌데도 무조건 내말맞다 우기고.욕하는특성
답글 0 답글쓰기
2019.10.09 21:24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배속으로 읽지 않는 사람들은 기본상식 부족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0:3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2.5배속이면 이쩜오배속이라고 읽지 두쩜다섯배속이라고 읽지는 않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8: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이배속이지. 하나배속,두배속,세배속,네배속,다섯배속 이렇게 읽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7: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배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7:41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생을 두배속이라고 말하고 다녔는데 못알아듣는 사람 없었어. 두배속이든 이배속이든 같은 의미고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면 된거지 왜 서로 이상하게 쓴다고 비난하는거야?; 이상한 사람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차차 2019.10.09 15: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배속
답글 0 답글쓰기
모범시민 2019.10.09 15: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뭍고 더블로~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10.09 15:2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읽고 싶은대로 읽어

우린 아나가 아니기 때문에 뜻만 통하면 되는 것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4:46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배속뭐야 처음듣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3:35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배속이라고 읽었다가 동생이 병신 쳐다보듯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돌직구전문 2019.10.09 13: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굳이 우리나라에서 어원을 따지면 컴퓨터 CD_ROM 부터 시작일건데

이배속, 사배속~십육배속, 삼십이배속~~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