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월드클래스는 벌써 망했냐

ㅇㅇ (판) 2019.10.09 00:51 조회8,61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방송 시작한거 같은데? 아무런 언급도 없어 소년24행이냐 
39
1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9 01:01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보다 더 망함 언더나인틴급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9 18:2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언더나인틴보다 더 아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9 2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쳐하는 엠넷 서바이벌을 누가보겠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9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시작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해서 웬만하면 보려고했는데 심하게 재미없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방계속 해대길래 봤는데 애들이 다...글쎄,,걍 다 연기하는거 같았음ㅋㅋㅋㅈㄴ오글거리고 어색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뭐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쳐하는 엠넷 서바이벌을 누가보겠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방 한 번 봤는데 노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8:2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언더나인틴보다 더 아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01:01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보다 더 망함 언더나인틴급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