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학교 이거봐;;

ㅇㅇ (판) 2019.10.09 10:19 조회87,09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가운데 지선
양옆에 탈락한 헤린, 다희

티를 이따구로 내네;;;
지선공주와 무수리들 에바아니냐
472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일루미나티]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9 16:23
추천
17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로 저 댓글이 있었던 거라 해도 많은 댓글 중 저런걸 방송에 내보냈다는게.. 이해 안된다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9 11:08
추천
1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린진짜..ㅠsm뤀도 나가고 아학으로도 데뷔못하고...어릴때부터 위탄도 나오고 노래 참 잘하는데...결국이렇게됐네 너무 안타깝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0 00:08
추천
7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린이 저거 이후로 한국 아이돌판에 완전히 정 다 털고 영국으로 돌아감,,, It's all fake 라면서 ,, ㅠㅠ 서헤린 02년생임 저 방송때 16살이었어 애가 어린 나이에 너무 많은 걸 겪고 상처받음,,, ㅠㅠ 린아 항상 행복하자 인스타도 하고 유튜브도 올리니까 관심있으면 봐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3 16: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왼쪽이 주인공이고 오른쪽 둘이 무수리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3 1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0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린(혜린) 얘도 피해자인게 혜린으로 알려져있었어서 혜린으로 투표한 표수 다 누락되고 오타내고 의상 차별도 있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지선은 아이돌 관두고 에셈알 유튜버 해야됨 레알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미마클 무대 다시 보는데 헤린이 음색도 좋고 춤선도 예쁜데 더 이상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 없다는 게 너무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8: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린이 중간에 이름 잘못 나간적도 있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7:1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린 루키즈 시절 때 스엠 치고 외모 별로라고 욕 겁나 먹었었는데 다른 애들이랑 있으니까 스엠은 스엠임 ㄹㅇ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생겼어 키도 크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4: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기 오른쪽분 노래 유튜버하던데 저영상이 좀 못나온듯 훨씬이쁘고 노래도잘함 네버다희라고치면나올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2:3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밑밑댓 ㅇㅈ 그리고 서헤린이 그렇게 아까우면 투표를 ㅈㄴ해주던가 막방 아니라도 순위 낮았지않냐 지금와서 그러네
답글 0 답글쓰기
딸기 2019.10.10 1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옷은 뭐 그렇다 치고 댓글 저딴걸 내보내준다고..? 너무한거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7: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진짜 서헤린한테 진심이였는데....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6:3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SM이 아무이유없이 혜린이를 뽑았을리가 없지. SM은 SM이다. 혜린이 너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1: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른쪽이 개 이쁜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린이 여뤀중에 제일 좋아했었는데 노래도잘하고 착하고ㅠㅠ 앞으로도 잘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0:08
추천
7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린이 저거 이후로 한국 아이돌판에 완전히 정 다 털고 영국으로 돌아감,,, It's all fake 라면서 ,, ㅠㅠ 서헤린 02년생임 저 방송때 16살이었어 애가 어린 나이에 너무 많은 걸 겪고 상처받음,,, ㅠㅠ 린아 항상 행복하자 인스타도 하고 유튜브도 올리니까 관심있으면 봐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5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 팬이라 노지선이 아학에서 아츄하는거 보고 반해서 팬은 아니지만 지금도 프나에서 제일 좋아하는 멤버인데 제작진은 진짜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내보낸거..? 절대 무수리같지 않은데 오른쪽에 있는 친구는 얼굴도 구하라 닮고 예쁜데 노래까지 엄청나게 잘했고 헤린도 Sm 출신에 화제성있고 노래도 괜찮았고 저사진만 보면 제일 예쁘게 나왔는데 말넘심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39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sm이었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0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린이 팬인데 헤린이가 아학이후로 뭐라고 트위터에 글도 썼었어 이상하다 생각은했지만 조작이 저렇게 심했을줄은 생각도 못했다 그때 연생 출신중에 헤린이만 안밀어줘서 너무 속상했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기분 나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