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009 티타임 움짤+ ++캡처보정짤

ㅇㅇ 2019.10.09 14:27 조회124
팬톡 TXT모아
*움짤은댓글창에 줍는대로추가
캡처보정짤은 본문에 추가

++본문 휴카추가

응 나덕선이ㄱㅋㄲ ㄱ
ㅋㅋㅋㅋㄱ아씨 토빈이로 개명햇다캣는데..
이제보기시작햇어ㅋ다보그 움짤뜨면 이글에 줍하는대로 올릴게
범규계속 찌킨먹고잇는줄알앗는데 처코하임이야?ㅋㅋㅋ



아래는 창원페스티발 3초컷나온건데 움짤찌더라구ㅋㅋ
5명다뜨면 올리려고햇는데 휴카가 왠일로늦음.걍올릴게












아래는 캡처보정 짹줍





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0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ㆍㅎ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ㆍㄱ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ㄷ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ㄷ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9: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ㆍㅋ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ㆍㄴ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ㄱ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닝닝이 강냉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7: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끙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6: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6: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냐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6: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ㅣㄴ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6: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웃자ㅋㅋㅋㅋㅋㄲㅋㄱㅋㅋㅋ.ㄱㄱㄱ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6: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요즘초코하임깨물어먹음 이케 옆으로뜯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층간소음 문제, 천장을 치니 윗.. (335)
  2. 2 50대 오픈채팅 들어가봄 (142)
  3. 3 전에 대박났던 내가 써 본 인생.. (101)
  4. 4 82년생 김지영 보면 헤어진다는.. (372)
  5. 5 우리가 할 일 대부분을 BTS가 .. (144)
  6. 6 아이돌계 다신 없을 레전드 그.. (122)
  7. 7 머리자른 정국최근ㄷㄷㄷ (131)
  8. 8 경상도 출신은 풀 수 없는 문제 (8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