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슈퍼엠 엘렌쇼 백현 할리웃액션 립싱크

ㅇㅇ (판) 2019.10.09 18:33 조회5,68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라이브하는 척 얼굴과 포즈에는 힘써보지만 에코처리되는 완벽한 립싱크ㅋ 거기다가 목에 핏대 전혀 안 섬

물론 팬들은 막귀 빠순들이 99.99% 이므로 지금 라이브 고음 미쳤다고 립싱크 할리웃액션을 찬양중


40
5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일루미나티]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9 19:14
추천
4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불러본적 없으니 이런 무식한 글 쓰지 고음낸다고 다 핏줄서는거 아님ㅋㅋ 그리고 백현한테 저거 무난한 고음이고 엘도라도 고음할때도 핏줄 안섰음 느그오빠는 핏줄 겁나 세우고 힘겨워하게찌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9 19:28
추천
4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들어도 라이브구만 참 애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0 18: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백현 라이브 잘하는건 변함없음 파워보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7: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실력으로 굳이 립씽크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음이라고 다 목에 핏대서는거 아님... 오히려 가성컨트롤이 고음 쭉 뽑는거보다 훨 어려움 저런애들한테 고음내는거 별로 안어려워 무대니까 연기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 다른부분은 묻히던데 저파트는 ar음향뚫어서 딱 구분되더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6: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메보 실력 쩌는거 팩트라서 타격 없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알제거 듣고오ㅏ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j 2019.10.10 03:5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저거 음원듣고와 고음 끝처리 전혀 다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0: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할리웃이라서 할리웃 액션이야 그리구 바람소리 슴소리 영어 발음 굳은거 다보니까 라이브 맞규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1:44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쳤나 엑소 러브샷 엠알제거 영상보고 반성해라 멤버들 핵 잘하고 춤추면서 음정 흔들림없고 완벽하니까 백현 첸 고음 유명한걸 모르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9:28
추천
4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들어도 라이브구만 참 애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9:14
추천
4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불러본적 없으니 이런 무식한 글 쓰지 고음낸다고 다 핏줄서는거 아님ㅋㅋ 그리고 백현한테 저거 무난한 고음이고 엘도라도 고음할때도 핏줄 안섰음 느그오빠는 핏줄 겁나 세우고 힘겨워하게찌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8: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았으니까 그만 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8:36
추천
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자상 드립니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18:3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좀 적당히 써라 남연갤인가 뭔가 거기서 몰려왔나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