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 이런 몸매는 어때?

ㅇㅇ (판) 2019.10.09 19:18 조회53,323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좀더 보완을 했어
얼굴 달걀형에 작고 하얀편
허리 얇고 짧음
골반은 평균보다 넓음
엉덩이 큼 오리궁댕이 아님
팔다리는 김
가슴 씨컵 지방x 알임
손목 발목 얇음 
허벅지 좀 두꺼움
종아리 가늘고 팔도 가는편
얼굴 매력 넘치고 이쁨
볼 때마다 분위기가 색다름
22
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09 19:2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여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09 19:19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여자가 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1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이 알일수가 있어? 가슴은 다 지방덩어리인데? 알은 근육아니야?
답글 3 답글쓰기
ㅇㅅㅋ 2019.10.11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천번은 댓글 단거 같은데 판녀메갈에 물어보면 판메갈이 답변다는디 먼 남자 생각이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6: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좋은 거 다 때려박아놓은 거 아님? 그리고 지방이 아니라 알이라는 건 먼 소리임?
답글 1 답글쓰기
2019.10.10 14: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슴에 지방 없고 알이라는건
보형물 말하는거임?
가슴은 원래 유선하고 지방덩어리인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4: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꿈깨
답글 0 답글쓰기
Phenome... 2019.10.10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돌직구전문 2019.10.10 13:4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하는게 뭐야 도대체가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0 1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사진한장이 빠르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0 12: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벅지 좀 두꺼운게 어느정도로 두꺼운지 몰겟네. 난 가슴 좀 없고 그래도 되는데 허벅돼지는 안되겟더라
답글 0 답글쓰기
김치부침개 2019.10.10 12: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판 메갈들은 100키로넘어서 처진 T자 가슴이거나 A- 절벽여드름송송가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겹지도 않아? 발정났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1: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ㅂㅈ모양에따라 선호하는 ㅈㅈ랑 체위도 다르드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9: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리궁뎅이가 이쁜건데...?엉덩이없으면 무슨 바지를 입어도 똥싼것마냥 엉덩이아래로 바지가 축 쳐져있어서 옷 태도 안남 뭘 모르는사람이 망상으로만 썼네 남자든 여자든 옆라인이랑 옷빨 이쁘려면 엉덩이가 볼록해야 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9: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질림. 솔직히 내이상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8: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끼 한남임ㅋㅋㅋㅋ아직도 이러고 다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6: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연산인이래도 열폭하는거 봐라 성준이 니턱은 인공조형물로 얼굴크기 늘렸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1:15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연산 아닌거 많잖아 슴부터 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3: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륜 크기 말하는거 같아 예전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온 f컵 48키로 소녀이야기도 있잖아 알이 커서 살빼도 소용없이 가슴큰거 그소녀가 남자들 시선 불쾌하다고 검은옷만 입고 축소술 받고 싶어했어 성인 되었으니까 인기 많겠지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2019.10.09 22: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알 커서 가슴큰 천상계 여신을 못 만나 봤나보네 불쌍한 중생아 모르면 짜져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09 21:38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 씨컵 지방x 알임 -이게 뭔말임? 알이라는게 뭐임? 원래 가슴은 지방아님?? 다른유형이있음?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