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요즘 배달점주들 골칫거리

ㅇㅇ (판) 2019.10.09 20:40 조회89,80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51
3
태그
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0 01:27
추천
18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저딴놈들한테 배달비주는건 왤케오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0 00:56
추천
1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추잡스럽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0 05:04
추천
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스빈 비닐로 포장하는것처럼 치킨도 그렇게 포장해줬으면 좋겠다!!!! 그렇지않니???? 구멍도 못내고 뜯지도 못함 ㅡㅡ 아 기분 드러워 그지세끼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2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아무리 하찮은거라해도 엄연한 절도죄아님? 신고당하면 어쩔려고저러지 ㅈㄴ대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10.12 0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밥을 든든히 먹이고 일을 시키면 되자너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숀교원 2019.10.12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달전인가... 도미노피자에서 하프앤하프로 와규시켰는데 도우에 와규가 상당히 적던데 ㅡ.ㅡ 다른 도미노점에서 방문포장했을 때랑 와규토핑양이 눈에 띄게 차이 나더라고ㅜ 퀵으로 배달왔는데 ㅜ 봤을땐 백퍼 토핑 먹은거 같더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17: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부 그렇진 않으니까 일반화시키기 좀 그런데, 학창시절에 공부1도 안하고 양아치새ㅣ끼들이 배달원 한다는말 틀린말은 아닌듯ㅎㅎㅎ사진보니까 못배워먹은 티가 너무 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15: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맥날 알바할때 배달 밀려서 알바 언니랑 같이 걸어서 배달갔거든 그때 감튀 쏙 빼면서 몇 개 먹으라고 하더라ㅋㅋ 당시 매니저 준비한다는 언니였는뎈ㅋㅋㅋㅋㅋㅋ꼭 배달부만 문제가 아님 눈만 없으면 홀이든 주방이든 저런 짓이나 다른 짓 많이 함 실제로 블랙리스트 손님 음식에 장난치는 경우도 있구..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10:3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딜가나 남자들이 문제구만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후후 2019.10.11 0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배달하는새키들 인간쓰레기들이 하는일이잔슴;; 뭐 이상하지도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개빡친다ㅋㅋㅋ순살치킨좋아하는데 웬지 때에따라 양이 다르게오고 어쩔땐 큰부위들이 생각보다 얼마없어서 음...?왜이렇게튀김옷만 많은거같지?했는데 하 안시켜먹을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0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어먹는 건 그래도 어떻게 견뎌볼 만 한데ㅋㅋ 떠먹는 건 와 ㅋㅋㅋㅋㅋㅋㅋ침 다 묻히고 먹는 거잖아 ㅅㅂ 개더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씨 발 어쩐지 예전에 치킨시켰을때 닭다리가 하나밖에 없더라;; 그새끼였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9: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움직이는 기생충인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9: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ㅋㅋㅋㅋㅋㅋ진짜싫어
답글 0 답글쓰기
울림ㅅ 2019.10.10 18:5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빼먹는 것도 빼먹는거지만 깨끗한 손으로 빼먹었을을 리도 없고 거기다 기침을 했는지 재채기를 했는지 알 게 뭐야. 저정도면 양념에 침뱉어놓는 것도 가능할 듯.
난 저거 보고난 얼마 전부터 사장님 내외가 요리부터 배달까지 하는 몇몇 단골업체 말고, 알바인지 대행업체인지 누가 배달하는지 불분명한 업체들은 다 손절때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8: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뼈치킨 왜 모를 거라 생각하는거지??ㅋ 허니콤보 같은거면 몰라도 그집치킨 3~4번만 시켜먹어도 아는데 나 BHC 조카시켜먹는ㄷ 닭다리 닭날개 가슴살 엉치살 갈비살 이름모를살 이렇게 2개씩들어있는데 왜모른다고생각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8: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지도 아니고 돈받고 일하면서 개념좀 챙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8: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진짜 콜라 아 존 나 진짜 개드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8: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치킨 먹다가 걸리는 순간 후라이팬 들고 달려나갈거임 진짜 치킨은 건들지마라 거지새끼들아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7:3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난 치킨 몇조각 빼가도, 탕수육 좀 토막나도 괜찮아. 괜찮다고. 근데 언제 씻었을지 모르는 손으로 오토바이 운전하고 내 음식 뒤적거리다 집어먹고 아 토나온다 ..
답글 0 답글쓰기
zzz 2019.10.10 1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집1층 차고/현관
2층가정집인데 오토바이소리나길래 1층에서 벨누르면 바로 현관 열어줄라고
창문에서 보고있었는데
보니까 벨은 안누르고 치킨박스를 뭐라해야되지 닫는다고 해야되나살펴보는거?
뭐 암튼 만지고있고 씨씨티비보니까
냠냠거리느라 바뿌더라
나도 당한거였서 ㅠㅠ내 치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