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헐 이건 뭐냐

ㅇㅇ 2019.10.10 00:16 조회1,610
팬톡 EXO
뭐긴 뭐야 고소소식이지
요즘 카이 구찌 글로벌 엠버서더도 되고 좋은 소식 많아서 열폭 그로가 또 거품물고 발작하는데
종인이는 팬들과의 약속은 꼭 지키니까 카그로 피뎊따서 usb에 담아서 카몽에 보내고 종달새로도 멜 보내셈
개인고소라 스엠엔 안보내도 됨
맨날 종인이한테 열폭하는 저 엑톡 정병아줌마는 인실죶당하고 가중처벌로 형사처벌 수천 날려봐야 정신을 차림 ㅎㅎ

33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0 00:5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피씨에서 따고있당 그래야 url도 함께 따져서 효력이 강해짐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층간소음 문제, 천장을 치니 윗.. (427)
  2. 2 50대 오픈채팅 들어가봄 (149)
  3. 3 전에 대박났던 내가 써 본 인생.. (117)
  4. 4 82년생 김지영 보면 헤어진다는.. (423)
  5. 5 우리가 할 일 대부분을 BTS가 .. (148)
  6. 6 머리자른 정국최근ㄷㄷㄷ (137)
  7. 7 아이돌계 다신 없을 레전드 그.. (135)
  8. 8 생리통 심했던 분.. 제발 사람 .. (32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