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프 뛰어서 걸그룹 실물 많이 봤는뎅 후기적어볼껭

ㅇㅇ (판) 2019.10.10 01:45 조회3,30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여기에 나온 그룹들 팬아니고 사진은 실물이랑 비슷한 느낌나는거로 가져옴!

트와이스 나연




화면이랑 비슷한데 실물이 좀더 하얗구 이뽀. 진짱 토끼상이고 웃을때 입매가 시원해서 보기좋음! 그리고 학교에 한명쯤 있을법한 얼굴 느낌임... 내친구 중에도 나연닮은애있구, 여돌중 트와를 젤 많이봐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난 이마깐게 이쁘더라ㅠㅠ
아 그리고 짤없어서 못가져왔는데 보x유튜브에 트와팬싸인회 간 후기에 나온거랑 그냥 똑같이 생기셨어ㄹㅇ

아이오아이 김도연


픽미 뮤비중 이때가 거의 실물똑띠


이미 해체하긴했지만 넣었오. 화면이랑 거의 차이 없고 아오아때보다 분위기가 성숙해지셨음! 방송봤었을땐 뭔가 청순할줄알았는데 실물보니까 섹시파..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것보다 키 엄청 컸어.. 나도 167로 작은편아닌데 173~4돼보임...

오마이걸 지호




요즘 떡상중인 옴걸지호... 깔끔하게 생겼고, 화면이랑 살짝 차이있음!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많을것 같은 이미지 뭔지 알징? 그리고 남덕보단 여덕엄청 많을 것같아. 실물이 좀더 날카로운 느낌이야. 눈이 도도해서 인상깊어따

레드벨벳 웬디




머리 바꾼거 잘어울림. 처음 봤었을때 너무 하얘서 놀랐으..진짜 개하얌... 까만머리 진짜 잘어울리구 여리여리한분위기야 그리고 화면보다 훨씬말랐어.. 소속사 밥은 맥이고 다녀라ㅠㅠ 하이틴에 나올것같은 분위기고 무표정일ㅌ때 되게 지적이게 생김ㅠㅜ

아이즈원 장원영




이런 아이돌상은 실물이 ㅂㄹ인경우가 많아서(장원영욕하는건아님ㅠㅠ) 그닥 기대안했는데 실물이 엄청 예뻐서 놀랐오. 실제로보니까 애굣살 쩔고 눈이 크더라.. 다 알다시피 몸매대박임. 근데 진짜 말랐더라... 시골멍뭉+토끼상임.
하늘위로 양갈래한 개인직캠이 제일 실물이랑 비슷해

있지 채령




채령도 딱봤을때 어엄청~하얌..ㅠㅠ부러워 그리고 언니랑 진짜 비슷하게 생겼는데 채령이 좀더 날카롭게 생김. 실물로보니까 차분한 분위기에 목소리 귀여워서 좋았음!
11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녹두전] [소오름]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1 15: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직캠? 개이쁘겠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1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실제키 진짜 174정도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00:5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아이들 실물은? 슈화가 진짜 투명하고 청순하다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아이린이랑 있지 유나랑 트와이스 쯔위!! 얼굴 화면이랑 똑같은지도 알려주랑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2:3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장원영이랑 쯔위 실물봤는데 개이뻤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채령...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