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꾹민은행에서 BTS적금2 나온다

ㅇㅇ 2019.10.10 02:24 조회2,527
팬톡 방탄소년단
먼저인증







난 1차때 들었는데 만기가 내년 1월이거든

애들 생일날 입금하면 이자더주고 뭐
그런제도가 있어서 생일은 꼭넣음..

꾹민은행 어디 지점장따님이 아미라고
아이디어냈다던데 지난번에도 어렵게했어

체크카드도 발급받을수있으니까 받자

다음주월요일부터 접수시작

기사는 요기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366&aid=0000444768

1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0 02:4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ㅎㅎ 나는 내년 2월에 만기인데 끝나고 통장이랑 카드 발급 받아야징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1 0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보니까 이 상품에 가입이 이미 되어 있더라.. 입덕 안했던 시기인데 은행직원이 그냥 가입해둔듯... 통장 받으러 가야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크카드 디쟌 어떤지 궁금하다ㅠㅠ 카드는 직접 은행가야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우~ 난 다음주 금욜만기인데 다시 또 들어야겠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기다리고 있었돠,,, 드디어 나오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10/8일에 만기되서 돈 다 찾았는데 다시 가입하고 넣어야 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2:4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ㅎㅎ 나는 내년 2월에 만기인데 끝나고 통장이랑 카드 발급 받아야징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동해를 일본해라고 표기한 SM(.. (113)
  2. 2 남편한테 혼외자가 있습니다. (108)
  3. 3 얘들아 나 6,9,10,수능 국어 씹.. (161)
  4. 4 +)방탄이 미국 방송에서 한복 .. (173)
  5. 5 야 고3 수능 역대급 터짐;;ㅋㅋ.. (167)
  6. 6 방탄 연애ㅋㅋㅋ (109)
  7. 7 새언니가 어린게 시누짓 하지말.. (232)
  8. 8 나 수험생인데 지금 일어났어 .. (14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