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루카스 인별 복구됐어

ㅇㅇ 2019.10.10 07:44 조회152
팬톡 NCT
다들 팔로우해


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0 07: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칭이야 이거. 이 사진속 계정이 오피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0 07: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칭이야 이거. 이 사진속 계정이 오피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사칭계정이야!!! 4가 하나 더있고 파란딱지붙어있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드디어 근데 그동안 언제 저렇게 많이 올렸대 쉬시ㅠㅠ당장 팔로한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혼자산다 전직PD가 보는 현재.. (104)
  2. 2 신종코로나 환자 길거리에서 쓰.. (82)
  3. 3 첸 냉면집 목격담 뜸. (78)
  4. 4 중국인 친구 한테 듣고있는데 .. (77)
  5. 5 얘들아 오지는 실물짤좀 털어주라 (335)
  6. 6 전남친이 결혼식에 와서 피아노.. (66)
  7. 7 울 오빠 결혼날짜 잡았는데 죽.. (67)
  8. 8 슈가 이정도면ㅋㅋㅋㅋ (6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