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온다온다 특전 온다!!!

ㅇㅇ 2019.10.10 09:20 조회674
팬톡 방탄소년단



또 잊구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0
0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0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씨 난 왜 썸패도 아직 안오는겨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미쳤나봐 브링더솔 특전신청하는거 완전 까먹고있었음;; 우리버스 공지타고 들어갔는데 예약기간 아니라서 열리면 신청하려고 존버타고이썼는데 어떻게 그걸잊어버리냐ㅠㅠㅠㅠㅠㅠ 미쳤다진짜ㅠㅜㅠㅜㅠ 포카 갖고싶었느뉘ㅣ 솔드아웃이야ㅜ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1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이삐글보고 들어가보니까 나도 우리플리 출고준비랑 큰한택배 택배예약뜬다!!ㅎㅎㅎㅎㅎ 어?????? 그럼 설마 이거 또 주말에 오는거 아니겠지??? ㅜ.ㅜ 우리플리 제발 오늘 출고해줘~ 내일받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9: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받고 또 잊고지내다보면 아미키트도 오겠군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0 09: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ㅎ 나도 항상 그르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혼자산다 전직PD가 보는 현재.. (104)
  2. 2 신종코로나 환자 길거리에서 쓰.. (82)
  3. 3 첸 냉면집 목격담 뜸. (78)
  4. 4 중국인 친구 한테 듣고있는데 .. (77)
  5. 5 얘들아 오지는 실물짤좀 털어주라 (335)
  6. 6 전남친이 결혼식에 와서 피아노.. (66)
  7. 7 울 오빠 결혼날짜 잡았는데 죽.. (67)
  8. 8 슈가 이정도면ㅋㅋㅋㅋ (6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