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ㄹㅇ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 꿀팁

ㅇㅇ (판) 2019.10.10 23:05 조회28,07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밤에 뭐 하나 먹으면 일어나서 후회 하고 그러잖아
난 진짜 이거 추천 해
막 줌바라고 하면 하! 하! 이러면서 온몸 다굴린다고 생각하는데 거의 제자리에서 몸만 리듬타면서 하는거야
4분 쯤은 살에 투자 할수있잖아?? 그냥 속는 셈 치고 해봐
일주일동안 간식 줄여서 저녁 먹고 소화되면 힘 빠질 때까지 하니까 걍 2kg 순삭이였음


++)) 헐 뭐야 톡선갈줄 몰랐네.. 다들 꼭 다이어트 성공해!! 도움 되면 좋겠당

31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글부탁해] [썸바디헲미]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0 23:0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줌바 살 잘빠져?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9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0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필요없고 간식일체 끊고 밥 적당히 먹으면 쑥쑥 빠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는분 줌바로 공연까지 다니시는데 계속 뚱뚱하셔 ㅋㅋ 다이어트 최고는 먹는걸로 관리하는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ㅅㅂ 아니 저거 말 자체가 너무 웃김 ‘줌바’ 아줌마 아저씨들이 즐겨 할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어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군것질만 안하고 웬만한 다이어트 에어로빅 영상 하루 두번 ╋ 틈틈이 누워서 하는 캐시 다리운동 ╋ 티파니 허리 한번 이것만 해도 살 쪽쪽 빠짐 실천이 어려워서 그렇지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땡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춤 못 추니까 따라하지도 못하겠음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4분만 해도 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0: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줌바가 운동하는거 보다 더 힘들더라,,,,,, 근데 ㄹㅇ 먹으면서 운동하면 건강만 해진다 살빼려면 밥도 적게 먹긴해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2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꼭 스포츠브라 필수!!!!!귀찮다고 노브라에 잠옷입고하다가 가슴 개쳐짐 ㅅㅂ후회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1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