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제시카 근황

ㅇㅇ (판) 2019.10.11 14:52 조회51,65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예쁜 사진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제시카 인스타


 

주로 해외에서 활동을 해서 그런 지,

해외 사진들이 많은데

제시카 인스타 보면 간접적으로 여행하는 것 같음ㅋㅋ



 

볼 때 마다 사진 찍은 장소가 달라

정말 바쁘게 지내는 구나 싶은 제시카 인스타 사진들


 

부티 나는 배경으로도 사진을 많이 찍어서 

영앤리치프리티 인생을 보여주는 제시카






 

 

제시카는 몇 년 전부터 패션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팬들을 위해 틈틈이 노래를 발표하고 있음



 

그리고 동생 크리스탈과 미국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방송도 촬영했고,


 


엄청 바쁠 것 같은데,

이번에 소설 작가로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했음 


최근 미국 대형 출판사와 계약을 맺고 소설 <샤인>을 출간할 계획이라고 함

발간 후 총 11개 언어로 번역돼 출간될 예정. 






<샤인>은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10대 한국계 미국인(코리안아메리칸)의 이야기로,

제시카의 목표는 투명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쓰는 것이라고 해 




여러 분야에서 열일하는 제시카

재주가 너무 많은 듯한 제시카 ㅠㅠ 부럽다... 

74
90
태그
신규채널
[아이돌아이]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1 17:04
추천
49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자매표 리얼리티 빨리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2 00:47
추천
48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녀시대 나가면서 여론도 엉망 되고 다 망할 거라고 했는데 무슨 ㅋㅋ 너무 행복하게 잘 사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10.11 17:16
추천
47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조통수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12 00:01
추천
1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금 노래 듣고왔는데 목소리 진짜 보석임ㅠㅠ 더 잘 됐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0.14 23: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 그만 달아라 악플러 살인자 ㅅㄲ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10.14 2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판녀들 악플에 추천 누르고 튀네 그냥 싫으면 무시해
답글 0 답글쓰기
sa 2019.10.14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질투심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러우면 까야 마음이 편하나.. 쟤보다 잘난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질투는 끝이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18:3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오른쪽 얼굴도 예쁘다고 생각한다... 너무 한쪽만 보여주려고 애를 쓰는거 같은데 그러지 않았으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17: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기웃 저기 기웃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4 14:59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상하면 웃기지않음? 이쁜곳있으면 사진찍고 옷겹쳐 보일까봐 갈아입고 바꾸고 다시찍고 옆모습 앞모습 다리길이 재가며 사진찍고 하루종일 저러고 가짜인생 스토리 사진만찍는데 그걸 무슨공주마냥 우러러 봐주고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4 13:09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능력있어서 하고싶은거 하겠다는데 니들이 뭔 상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0.14 10:35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다른사람 직업을 무시해도 유분수지 디자이너할래 디자이너 소설가할래 소설가. 그렇게 쉽고 우습나 진짜 디자이너 소설가들이 보면 열받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09:59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하고픈거 다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00:51
추천
1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션 사업 전세계 54개 매장에 연매출 200억 넘는다는데...조카 부럽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14:1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제시카 욕하면 소시팬이라는 거야 그 논리면 제시카 탈퇴하기 전에는 제시카 욕하는 사람 없었어야하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12:53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녀시대로 평생 먹고 살 돈으로 행복하게 사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1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10:07
추천
2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왜이렇게 올라오냐 ㅋㅋㅋ 통수치고 탈퇴하신 분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09:39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시카 노래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05:04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상이란게 진짜 신기하다 낸시랭 ㅈㄴ닮음.. 개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12 02:09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왼쪽 얼굴로 돌려서 촬영.. 비대칭이 심한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01:30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시카 그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00:47
추천
48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녀시대 나가면서 여론도 엉망 되고 다 망할 거라고 했는데 무슨 ㅋㅋ 너무 행복하게 잘 사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00:21
추천
2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막 서른일텐데 진짜 영앤리치의 표본인듯..개멋있어. 20대때 열심히 돈벌고 서른되서 자기가 하고싶은거 하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