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안 예쁜 곳 없다는 남돌

ㅇㅇ (판) 2019.10.11 15:24 조회31,11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영앤리치핸섬의 표본이라는 방탄소년단 진

그냥 가만히 있어도 존잘인데...........
















진은 눈썹도 잘생겼음 ㅠㅠㅠㅠㅠ 

적당한 숱과 아치형 라인이 예쁜 김석진 

 

 

눈썹 숱이 없거나 모양이 안 예쁘면 은근 신경쓰이는데

진은 원래부터 눈썹이 예쁘게 나는 듯


하긴,,,저 이목구비에는 눈썹을 매직으로

찍 그어놔도 비주얼이 살려낼 듯 ㄷㄷㄷ 




 

그리고 깐머리 하면 존잘력  921204배 증가 

ㅈㄴ 잘생겼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들 후기들 보면 진의 실물은 카메라가 반도 못 담는다더라 

사진으로 봐도 이렇게 존잘인데,,이게 반을 못 담는 거라니,.,ㄷㄷㄷ














 

 

피지컬도 좋음

타고 난 것도 있겠지만 , 운동도 열심히 하는 것 같음

되게 말라보이고 말랐는데 탄탄해 


기본템인 청바지에 흰 티를 입어도 얼굴이랑 피지컬이 다 함 ㄷㄷㄷ  


가끔 노출이 있는 옷을 입을 땐,,,, 섹시하지만......


 

정작 본인은 부끄러워 어쩔줄 몰라한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낯도 예쁜 진 

휴가 브이고르 영상에서

새벽 2시에 바다 낚시하러 출발하는 모습인데,,,,

와우 ...대박 

보고도 믿기지 않는 쌩얼 




 

자연광에서도 빛이 나는 민낯  

팬들 사이에서 진은 메이크업 전 후의 차이가 뭐가 있는거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마다 화장때문에 시간 허비하는 나는 웁니다 ㅠㅠㅠ




라면 먹는 모습인데

얼빡샷에도 빛나는 피부 좀 봐 ;;


 

낚싯배 위에서 쪽잠자고 일어난 진의 얼굴에는 

굴욕다위 없었다고 한다................. 























심지어 진은 손톱도 잘생기고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디도 길쭉하고 반짝반짝 윤기나서 시선 강탈인 김석진 손톱 

남자 손톱이 이렇게 예쁜건 나 태어나서 처음 봤다


 

진짜 어떻게 안 예쁜, 못생긴 곳이 없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발가락도 예쁘다.............. 

이정도 되면 진은 안보이는 위장도 잘생겼을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진 얼굴이 세상을 구한다 

진은 천국과 한국의 혼혈아임이 분명하다 ... 

591
11
태그
신규채널
[아이돌아이]
1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4 09:18
추천
9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끄러워 하는 모습 너무 귀엽다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4 09:08
추천
8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벽해 최고야 석진이 안 이쁜곳을 찾을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4 10:01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석진 화장품 낭비 그만해라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5 0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0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들기 전 눈 호강 실컷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리해 김석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4: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마다 넘 멋있어서 즐겨찾기에 꼬옥 넣어두었어요! 감사합니다^^ #방탄소년단 진♡ 사진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4: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을 넘 재밌게 쓰시네요^^ 방탄소년단 진 솔로곡 에피파니 넘 좋구요! 자작곡 이 밤 넘 아름답구요! 얼굴은 정말 바라만봐도 미소가 절로 나게 월드와이드 핸섬& 맑고 순둥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5: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는거넘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5: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시쏭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5: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디언니고마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2: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2: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진아리 2019.10.15 11: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너무 사랑스럽진. 방탄 tv에서 처음 본날 첫눈에 마음을 뺏겨 버렸어. ㅠㅠㅠ 지금은 매일매일 진이 앓이중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3: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흥터지면감당안되진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2: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2: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낌들이 다 달라서 더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1: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기먹고싶다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1: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렉인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1: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랐는데 손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0: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어깨는바다보다넓었어 ᆢ크흡 웃겼다 김석진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0: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웨이보P5남 진오빠 이때 진심 이뻤다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0: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어 진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