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인데 남자가 너무시름

ㅇㅇ (판) 2019.10.12 00:48 조회26,087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같은남자인데 진짜 환멸날정도
차라리 성전환하고싶다 생각들정도로 남혐있음
중학교와 남고를 거쳐오면서 생김
남자들은 남성성(남자답게)이 너무 강해서
가오랑 부심 힘 돈 여자 이런거 하나하나가 너무피곤함
그리고 남자는 너무 단순하고 대부분 감정이 메말라있어서 공감능력이 정말없음 말하다가 도끼로 으깨고 튀고싶을정도로 말하는게 지침. 그리고 여자들은 대부분 자기관리를 적당히하는데 남자는 그런거없음. 예쁜여자는 정말많지만
잘생긴남자는 찾기가 정말힘든데 단순히 성별차이일까..?
맨날 남자는~ 남자라면~ ㅇㅈㄹ하는것도 이젠 웃음도안나오고
선 만들어놓고 이 한남ㅅㄲ가 선넘을기미 보이네싶으면
칼손절해서 그냥 아싸인데 차라리 이게편한거같네요^^
그리고 여자가 남코하는거아닙니다 생물학적 남자맞음
성격도 워낙 여자랑비슷하고 누나가 2명인데다 남자를 좋아해서그런가 여자 심정 이해가 좀 되는거같음.
남자 좋아했다가 기대하고 실망하고 울고 다시 기대하게되는 이과정을 반복하다보니 너무 피곤하고 혐오스러워짐
한국에선 여자가 남혐한다해도 솔직히 이해됨
온갖 얼평 몸평 성희롱 성추행이 난무하는시대인데

163
84
태그
신규채널
[범죄자얼굴]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0.12 06:43
추천
89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병을 하네 메갈련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2 11:04
추천
6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이런글 왜쓰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2 15:26
추천
2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남자인척 하는 워마드처럼 보이게 쓴 게시글이네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눈콩 2019.10.12 18:43
추천
18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남잔데 진짜 이 분이랑 친해지고싶다... 나랑 사상이 똑같아. 난 20대까지 큰 문제 없이 살다가, 14년에 페미니즘 접하고 군대 다녀온 뒤로 기겁할정도로 남혐하게 됨. 성적인 드립을 재밌다고 깔깔 거리는 그 행태가 혐오스럽고, 쓸데없이 힘 과시하고 '남자는~' 이러면서 맨박스 갇혀 지내는 태도가 혐오스럽고, 여혐이 뭔지도 모르고 당연한듯 소비하는 그 생각 자체가 혐오스러움.

글쓴이 분. 남함페 들어오세요. 글쓴이 분과 저 같은 사람이 생각보다 많답니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2.08 2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3주간 탈코 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1: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말투부터가 너무 여자같잖아 ㅅㅂ
남초말투나 더 연구하고 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__ 귀엽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여자가 남혐조장글을 올리는건지 남자가 남자인척하는 여자 코스프레 흉내내서 페미들 욕먹이려고 쓴글인지 참..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3 16: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의 퀄리티는 이렇게 지능에 비례합니다. 그리고 오조오억 분의 일의 경우로 니가 남자라도 별 상관은 없지. 이런 구더기 같은 글은 남자는 커녕 사람 취급도 못 받는 똥파리가 망상하는 내용이 대부분이니까. 잘들어. 사람들은 니가 남자라서 혹은 여자라사 차별을 하는게 아니야. 니가 못생겨서 그래. 얼굴보다 마음이 훨씬 더 개썩창이라 사람들이 널 싫어하는거야. 알겠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14: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남자라고?????????
답글 1 답글쓰기
2019.10.13 13:2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성전환 수술하던가 같은 남자인데 졸라 찌질해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10: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너네 한남 싫다며 왜 넷나베짓하냐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뭘봐닥쳐꺼져 2019.10.13 08: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세탁 신분세탁에 이어 이젠 하다하다 젠더세탁인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2019.10.13 07: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번 올려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01: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저래? 그만쳐박히고 밖에좀나가... 아냐 그냥나오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00:2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갈은 남자 싫다면서 남자 코스프레함 ㅋㅋㅋㅋㅋ 말투만 봐도 여자고만 왜 이러거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23: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안되겠다 너3일간 야식금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23:4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인데 여자 싫을 수 있고 남자도 같은 남자 싫을 수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23:3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 누가봐도 여자인거 티남ㅇ 구라안치고 제목만 보고도 말투 왜저러지 했는데 내용 보자마자 걍 바로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12 22: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 너무 애잔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22:2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남잔데 = 나 방구석 페미전사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21:0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남코하는 여자따라 썼네ㅋㅋㅋ 여자가 남코 하는거였으면 환멸이런 단어 안쓰고 더 남자말투 흉내냈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쿵쾅쿵쾅 2019.10.12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만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20:1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환멸이라는 단어 요즘 커뮤하는 여자들이 많이쓰는단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