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랑 결혼하면보는ㄷㄷㄷ

ㅇㅇ (판) 2019.10.12 01:45 조회200,85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미친거아닌가..........이거보고 갑자기 뷔아내시점 보고싶어졌다..

*
*
*



옆에누워서 꼬시는(???)바라보는 뷔...



밖에서 영통하는 뷔..



주말에 눈뜨자마자 모자쓰고 마트가는 뷔...



강쥐랑 노는뷔...




크리스마스날 파자마 입은뷔..



놀이공원놀러가서 츄러스먹는 뷔..



화났을때 미안해 애교부리는 뷔....



여행간 뷔...




일하다가 아가보고 좋아죽는뷔................



별로 배아프거나 그렇진않고 창자가 물구나무설거같다....
1719
8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2 07:26
추천
39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뷔랑 결혼하는여자는 전생에 우주를 구했겠다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2 02:05
추천
33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뷔같은 남자 만나면 싸워도 금방 풀릴거 같다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2 11:21
추천
9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2013년 인터뷰래잖아.. 마음 아프게 올리지 마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4 1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는 확실히 나이 먹을수록 잘생겨질 것 같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걱정마 뷔만큼 예쁘고 젊은 여자 만나서 잘 살테니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4 18: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하루만이라도 좋으니 내가 뷔 여친이었음 좋겠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3 19: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아내가 나였으면..ㅎ...ㅎㅎㅎㅎㅎ히히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2: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가 잘생겼으니까 오지게 예쁜 여자 만나겠지 결혼할 사람 진짜 궁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03:1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심하다 공부나하고 방이나치우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00: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0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는 40대50대에 어떤 외모일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00: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만 누군지 몰라도 부럽네 허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3: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팬도 아니고 어이돌에 관심도 앖는데 ㅠ 짤보고 순간 넘 설랬네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2:57
추천
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희 유사연해 그만해 ㅋ;;
답글 2 답글쓰기
와진짜 2019.10.13 22: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은 다잤네 설레고 난리 참나...
답글 0 답글쓰기
화니 2019.10.13 22:3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린 연이 그냥 빠수니네..정신차려라
답글 0 답글쓰기
개념탑재 2019.10.13 22: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전생에 우주를 구할걸...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19.10.13 22:34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연애중아닐까 그래서저런말한거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2: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버지 사랑이 남다른 것 같은데 뷔한테 정말 좋은 아버지셨나봄 부모님 금술도 좋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말 했음? 나 처음보는건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1: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행가서 영통하는 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1:06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런 남자는 집에 있을 때도 잘생김 우리 아빠 하는 짓 진짜 싫은데 트레이닝이나 빤스 차림 있어도 중년 배우 느낌임ㅋㅋㅋ 우리 엄마 안 예쁨... 대학도 안 가셨는지 맞춤법도 잘 몰라...ㅠ 근데 결혼 하신 거 보면 우리 엄마 많이 사랑한듯 미운 짓 오지게 하는데 달라붙으면 끈쩍끈적하게 달라붙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