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쳤다 이은상 2002부른거

ㅇㅇ (판) 2019.10.12 22:06 조회4,183
톡톡 엔터톡 프듀X
이은상이 2002부른 트위터 동영상 앤마리가 인용함...
64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이돌아이]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3 02:0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ㅠㅠㅠ이은상 진짜 다시봤음.원잇이긴 한데 원픽 동표에 형준이 우석이 도현이 픽이여서 그냥 다들 귀여워하고 위에 4명 중심으로 덕질했는데 와 은상이 음색 너무 깨끗하고 소년미?느낌 있는 내가 진짜 갸조아하는 음색이야ㅜㅠㅠㅠㅠ진짜 덕질하다보면 멤버들 한 명, 한 명한테 스며드는 느낌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2 0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엔 몰랐는데 이은상이 은근히 비주얼멤임 위케이팝인가 그거 보고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1: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상이 2002 자주 부르던데 완전 뿌듯할꺼같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1:2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마월때 알아봤음 이은상-한승우-조승연 연달아 나오는 부분 음색 레전드라고 다들 그랬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0:4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애 목소리 너무 이뻐 ㅠㅠ 앤마리님이 인용리트윗이라니 영광이고 은상이가 너무 자랑스럽다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20:2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이앱에서 승연이가 음색좋다고 다른 친구들 소개시켜주고 싶다는 이유를 알겠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3 02:0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ㅠㅠㅠ이은상 진짜 다시봤음.원잇이긴 한데 원픽 동표에 형준이 우석이 도현이 픽이여서 그냥 다들 귀여워하고 위에 4명 중심으로 덕질했는데 와 은상이 음색 너무 깨끗하고 소년미?느낌 있는 내가 진짜 갸조아하는 음색이야ㅜㅠㅠㅠㅠ진짜 덕질하다보면 멤버들 한 명, 한 명한테 스며드는 느낌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0.12 23:4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음색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23:0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앤마리가 인용했다길래 들어보는데 음색 완전 좋다ㅠㅠㅠ노래 알못이지만 깔끔하고 깨끗하게 부르는 느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