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여러분강아지는 어떻게 자나요?

뿌꾸엄마 (판) 2019.10.13 01:53 조회61,484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우리집 6살 말티즈 하니..
생긴건 얌전한데 하는행동은 완전 댕청미 한도초과임
특히 자는모습은 진짜 만취한 과장님이심
마지막사진은 원래모습ㅋㅋ
























453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9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서혜진 2019.10.15 17:26
추천
8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살이에요.친구네 강아지 토리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해방 2019.10.15 19:51
추천
8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똘이 2019.10.15 16:58
추천
4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아기는 요가 하다가 잠듭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와와 2019.10.22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때 제일 사랑스럽죠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고민해 2019.10.16 2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닥스훈트 아들, 일어나서 뒤돌아보니 저희 남편인줄 알고 깜놀했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광팬 2019.10.16 17: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혼자 방석 속 파서 헤집고 물고 다니더니 나중에 이래 덮고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9.10.16 1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처럼 다리 올리고 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ioi 2019.10.16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 귀엽다.. 우리신랑도 저렇게 자는뎈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6 1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정말 심쿵했,,,,ㅋㅋ판하면서 첨으로 댓글 페이지넘겨가며 끝까지 봤음 ㅋㅋ다들 왤케 귀여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우잉 2019.10.16 1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ㅜ저장해서 카톡프사해도되나요?? 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강냉이 2019.10.16 1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렇게 자는 도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강냉이 2019.10.16 1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콩이는 요렇게 자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ㅆㅉㅅ 2019.10.16 1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맨날 야근을 하시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하하 2019.10.16 09: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 까주는건 기본 일광욕 하면서 배 까고 자요 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율무 2019.10.16 09: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ㅁㅁ 2019.10.16 09: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고 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19.10.16 09: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덕분에 기여운 아가들 사진 많이보고가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6 09: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몽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10.16 09: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옆으로 자더라 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익명 2019.10.16 0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만 없어...강아지....나만 없어.....고양이........여기 본문 글, 댓글 전부 힐링이네요ㅠㅠ 너무 귀여워ㅠ_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8: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8: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무서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