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교도소 안 유영철

ㅇㅇ (판) 2019.10.13 10:33 조회263,15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055
8
태그
1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3 14:33
추천
7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형수들 살려두지말고 제발 집행 좀 하자.저런 개쓰레기들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죽임을 당하고 피해를 입었는데 저지랼하는거 다 봐주면서 살려두냐.어휴 신발 진짜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3 16:35
추천
67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들 생활에 드는 비용은 가족이 내야지 왜 국가에서냄? 가족이없으면 노역을시켜서 돈을주면되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3 15:30
추천
64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인권 타령하는것들 다 뒈졌으면 좋겠다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0.17 15: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떳떳하세 세금내고 일하는 나보다
더 살기좋은 세상에서 사네요.
제발 인간이길 포기한 사람들한테 인권 논하지 맙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5: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 인권좀 그만 존중해라 특히 살인자들은;; 쟤들은 사람 인권 짓밟고 목숨까지 앗아간 악마들인데 왜 나라에선 쟤들 인권을 존중해주냐 막말로 저기 동남아 국가들처럼 진짜 불쌍할 정도로 짐승 취급하고 좁은 철창에 냄새나는 여러명 넣어놓으라는 것도 아니잖아 감옥이 반성하러 가는 곳이지 ㅆㅂ 생각하니까 개열받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하하 2019.10.15 1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범죄자한테 인권이 어딨음? 지들은 무참히 남의 인권을 짓밟아놓고.. 그런 지들이 인권이 어디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9: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 죽여도 그냥 감옥에만 있으면 되고 편하겠네.
윗사람들은 더한짓을 했기때문에 법이 바뀌면 ㅈ될 수 있으니 법이 법이 아닌듯이 흘러가는것도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9: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남 연쇄 살인범들은 항상 여자들을 죽이더라.그것도 지한테 아무 피해도 안준 여자들을 죽이고..못난놈들,,,,남자를 10명이상 연쇄살인한 살인범 있나?전부 여자 10명이상,수십명씩 죽인놈들임..유영철,이춘재,정남규..옛날사건 중에도 찾아보면 엄청 많더라.여자만 죽이는 연쇄 살인마들..
답글 0 답글쓰기
ㄱㄴ 2019.10.15 0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권은 사람한테나 적용시켜라
개돼지만도 못한 살인마샠한테 적용하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9.10.15 09: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소자들이 교도관들을 시다바리로 부른대 지들끼리 그런 얘기했음 어떤 사람은 벨보이라고 부른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9: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증거가 확실할때만 사형을 해야지..예전에 사형집행제 실행됐을때 억울하게 범인으로 몰려 사형당한 사람들 꽤 많음..화성사건도 3명인가가 범인으로 몰려 징역살고 고문당했고 지인중에도 그런분 있다.살인범으로 몰려 10년 징역살고 풀려났는데 진범 잡혔고..그분은 완전히 폐인이 돼버렸음..징역살던 도중에 사형집행 됐다면 그런사람들은 어떻게 됐겠나.강력범 사형에 나도 찬성하지만 경검이 수사부터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하고나서 사형을 해야지.무고한 사람한테 대충 덮어씌우고 사형해버리는건 반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9: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영철도 이춘재도 둘다 여혐살인,그것도 연쇄살인한 놈들인데 한국법이 굉장히 관대하네.홧김에 여자 몇이 때려죽이고 찔러죽여도 인권보호 받는 나라가 한국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23 2019.10.15 0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권같은 소리하네.. 염병
답글 0 답글쓰기
123 2019.10.15 0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권은 신발 정당하게 일하고도 대접못받는 노예처럼 일하는 근로자들한테나 보장할것이지 저런 개같은것들한테 인권 이지랄떠는것들 다 저것들한테 당했으면좋겟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8: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력 범죄자는 무조건 사형을 해야함.살인,강간 이런거 저지른 놈들...화성연쇄 그사건도 정작 진범은 편히 사는데,억울하게 범인으로 몰린 사람들은 고문 당하고 자살하고,,,참 가관중 가관이더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15 08: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선시대때도 유배가는 형벌받은 경우에, 유배지까지 가는 모든 비용을
다 죄인이 또는 죄인의 집안에서 사비로 부담해야해서, 집안 거덜나는 형벌이
유배형벌이라고 했었슴...

아프고 하면 왜그걸 나라돈으로 세금으로 CT찍고 MRI찍음? ㅅㅂ 죄지은게 벼슬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5 07: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준표 뽑을껄 사형제 완전찬성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7: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감방에 가본적이 없어서 진실인지는 모르겠는데 전에 본 글중에 자신이 교도관이라고 밝힌 분이 한 말에 의하면 에어컨 이미 다 튼다고함. 밥도 ㅈㄴ 잘나오고 교도관은 범죄자에 비해 수가 부족해서 군인들이 지원(?) 같은거 나오는데 그분들 밥은 걍 된장에 감자 한두조각 있다함. 누가 이거 진실인지 좀 파서 기사내주면 좋겠음. 범죄자가 에어컨 말이 됨? ㅈㄴ 빡침. 그거 다 세금인데 ㅆ
답글 0 답글쓰기
코코 2019.10.15 06: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에게 인권 필요없다 깝치면 봉으로 패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6: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범죄자 인권도 중요하긴함(오판으로 들어간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하지만 교도관의 인권을 먼저 챙겨야 됨
답글 0 답글쓰기
ㅂㄹ 2019.10.15 0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범죄자들한테 인권이 왜 있냐고 인간이길 포기한 ㅅㄲ들인데 범죄자 인권 운운하는거 어떤 ㄷㄱㄹ에서 나온거냐 어이가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시부엉 2019.10.15 04:1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대통령 찍은거 후회되는게 인권변호사이고 툭하면 조선족 난민 범죄자들도 감싸안으려함 특히 깡패 ㅅㄲ같은 북한애들 받아주려는 ㅁㅈㅇ 진짜 문재임 그리고 돌아가신분까지 굳이 소환하기싫은데 무슨 ㄴㅁㅎ 전대통령 싫어하면 일베취급하는것도 어이가없음 내가 무슨 고인 능욕한것도아니고 외국인 범죄자들 지문 인식 없애자한거도 노통이라며; 아무튼 그래서 싫다는데 가본적도없는 일베사이트회원 취급하는거 너무 어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