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 포기한거 같은 신동 근황

ㅇㅇ (판) 2019.10.13 20:22 조회308,26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분 아이돌 맞나요? ;;;;;;;

1342
69
태그
2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3 20:45
추천
45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대체 sm 어얘 들어갔는지 궁금함..
답글 3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3 20:22
추천
33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이어트 소속사에서 안시킴?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3 23:42
추천
2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본인은 저런 몸을 해갖고 여자연예인보고 말라야 했다는거 보고 정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4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자켓안에 티 시스루예요? 아닌가 원래 컬러가 저런건가.....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3 14: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동 상견례는 어찌된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1:40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에 따서 보내기 전에 악플 자제 해라 신동보다 살찐 니들이나 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0:21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동이 말잘못한거 맞는데 댓글 너무 심하다.. 적당히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23:4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동이 내로남불만 안 했어도 댓글 깨끗했지ㅋㅋㅋ 예전에도 뚱뚱했지만 예능캐로 이미지 좋았는데 그걸 말아먹은 건 신동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0.20 23:0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뚱뚱한거까진 그렇다치는데 다른 연예인 뚱뚱한건 싫어하는게 어이없음 본인이나 잘하지;; 솔직히 춤 아니었다면 아이돌하기도 힘들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9: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이 다는 게 악플인지 모르는 인간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7: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에일리 우는거 보고 느끼는거 없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0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희는 악플보고 자살했다는 연예인보고도 아무런 생각이 안드냐?
답글 0 답글쓰기
고잉 2019.10.15 23:54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동은 그냥 신동임. 남들처럼 왜 다 말라야 하나. 똘똘해서 예능도 잘하고 아형보니 춤도 잘 추더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1: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당히해 악플로 연예인이 극단적 선택한지 하루밖에 안 지났어. 제발 익명뒤에 숨어서 악플다는 행위 좀 하지말자. 그런 짓 하면 본인이 좀 나은 사람처럼 느껴져?
답글 1 답글쓰기
이슬이 2019.10.15 21:1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0대 아줌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9: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를 품었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6:52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이 아니라 사람답게 사는 걸 포기한 것 같음.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10.15 15: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가 그렇게 맛있었냐 ....
답글 0 답글쓰기
23 2019.10.15 14:0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몸으로 춤은 잘추는게 신기하다. 그것도 능력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4:04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식으로 조롱하고 까내리는 글도 악플인거 모르냐 진짜 네이트판 개 노답
답글 1 답글쓰기
ㅂㅂ 2019.10.15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뚱뚱해도 아이돌 해도 된다 그러나 나는 되고 너는 안돼 하는 마인드는 아니다 그래서 신동은 아이돌 아니다 어른돌도 아니다 그냥 돌아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