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들아 슈퍼엠 추잡한거 봐라

ㅇㅇ (판) 2019.10.14 10:35 조회80,337
톡톡 엔터톡 ㅋㅋㅋㅋㅋ

원래 빌보드200은 미국에서 앨범 사야지 

집계되는 미국 차트임 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국에서 사도 집계되게 만들어서 외국 애들이 이건 가짜라고

만약 중국인 가수가 저렇게 하면 중국인들이 항상 1위 할거라고 난리 났음 ㅋㅋㅋㅋㅋㅋㅋ

파안





 

631
95
태그
신규채널
[영업글아님]
1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4 10:39
추천
23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가수 빌보드 입성시키려고 중국애들은 저런짓하다가 들켜서 개망신 당했는데 SM은 불법 아니게 교묘한 편법으로 저렇게 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4 10:40
추천
21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말고 또 다른걸로는 배달을 한국말고 미국내 가짜주소로 대신 지정해서 배달시키는 거 배대지 편법 예전에 엑소 팬들이 많이 했다고 그러더라고 그 편법 미국이나 빌보드에서는 모르고 있고 이거 까발려지면 차트 아웃될거라함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4 10:41
추천
209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저건 아닌듯 왜 내가 얼굴이 화끈거리냐 한국에서 앨범팔고 빌보드 집계되게 하다니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5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이리 공격적인 마케팅을 했을까? 앨범 하나내고 아레나 공연을 10회나 잡은거 보니 단기간에 단물 빨아먹으려는 캐피톨의 의도에 스엠이 얼씨구나하고 동조했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뭐니 2019.10.15 1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퍼엠 상술에 대한 오늘자 뉴욕 타임즈 기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0:07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내가수가 해외서 좋은결과 내온걸 축하를 해줘야지!! 사촌이 땅사서 배아파하는 국민성 어디 가겠냐??. 우리 방탄만 해외서 대접받아야 되는데 누구도 상상못한 조합만들어 최단기 결과물 나오니 빅히트고 방탄팬들이고 이성 상실한듯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0:0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더 추잡하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0:0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수만아 한국에서만으로도 성에 안차냐. 외국까지 가서 편법써야겠어? 징글징글하다. 징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9:55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 정성이다ㅋㅋ아님 빅힛 직원인가??? 국뽕 빠지고 멤버 병크 터지고 악재 줄줄인데 갑자기 슈퍼엠 나와 반응 터지니 똥줄 타는걸로만 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8:34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정하게 빌보드 200 1위 했다면 왜 빌보드 핫100에 들지도 못했을까? 설명해 줄 사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8:3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좀 그렇다 깔끔하게 비판하는게 좋지 않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8: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테일러 스위프트 팬들이랑 포스트 말론 팬들 조카 풀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하다 케이팝 욕까지 하고 있음ㅋㅋㅋㅋ참 부끄럽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8:1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빌보드 200 1위가 빌보드 hot 100에는 들지도 못했네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8: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ㅋㅋㅋㅋ이지랄 했었어?ㅋㅋㅋㅋㅋ그러게 같이 축하해줬음 좋잖아~~~~인성이 왜들그래? 열등감때문에 그래??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8: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방탄 언급을 왜해 자꾸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네는 어차피 저렇게 안해도 선예매만 몇백만이 넘어ㅋㅋㅋㅋㅋㅋㅋㅋ전세계 앨범 판매량 1위라니까????무슨 자꾸 번들이러고 걸로 넘어져ㅋㅋㅋ그럼 이미 말 나왔겠지 방탄 다음으로 잘 팔린 앨범이 에드 쉬런이랑 The greatest showman 앨범인데 그 팬들이 가만 있었겠냐?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7:49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날조하는 애들 있는데 ㅂㅌ은 어떤 번들도 안했다는 빌보드 기사 있으니 읽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07: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퍼엠 ㄴㄴ 스엠 ㅇㅇ 비판을 하려면 제대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