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짜 에스엠...악플러들 고소좀하자...

ㅇㅇ 2019.10.14 18:37 조회747
팬톡 NCT


악플러들 제발 다 고소미 좀 먹이자...

39
2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4 19:5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 아이돌 인기 많은만큼 반대급부로 악플도 어마 무시하게 많은데 대체 아티스트 보호할 생각이 있는건지 고소하는 꼴은 한번도 못봤도 거의 방치 수준... 고소 빡세게 해서 악플러들 다 차단시켜야지 그걸 아티스트 혼자 감내하게 하는 게 스엠. 지금부터라도 제발 애들 지켜주길 ㅠㅠㅠ 너무 걱정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4 19:0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꼭 고소해줫으면..심리치료도 잘해주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4 2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애들 한창 일정이 말도 안될때 신체정신적으로 잘 케어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던거 생각난다... 제발 아티스트 보호좀하라고! 태용이일도 그렇고 같은 식구인데 데뷔만 시켜놓으면 다인줄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19:5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 아이돌 인기 많은만큼 반대급부로 악플도 어마 무시하게 많은데 대체 아티스트 보호할 생각이 있는건지 고소하는 꼴은 한번도 못봤도 거의 방치 수준... 고소 빡세게 해서 악플러들 다 차단시켜야지 그걸 아티스트 혼자 감내하게 하는 게 스엠. 지금부터라도 제발 애들 지켜주길 ㅠㅠㅠ 너무 걱정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19:0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꼭 고소해줫으면..심리치료도 잘해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1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고소해줘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1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고소 좀 하고 아티스트 케어좀 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4 1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금이야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출장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뽑은.. (181)
  2. 2 남친과 음식문제 싸움. 누가 이.. (591)
  3. 3 얘들아 10키로 차이 진짜크다 (113)
  4. 4 멜론 탑텐 구려도 너무 구리네 (138)
  5. 5 아가씨때는 몰랐던 임신지옥기 (89)
  6. 6 정신차린 전직 개념녀 (80)
  7. 7 중앙대 연영 걍 답이 없네ㅋㅋ (239)
  8. 8 추추가ㅠㅠ)시댁 반찬강요에 끝.. (6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