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지금 뭔가 우리나라 연예인들 전체적으로

ㅇㅇ (판) 2019.10.14 21:03 조회197,97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피폐해진 것 같음.. 그리고 그 중심엔 이렇다 저렇다 모여서 싸불하는 악플러들이 있고


+)옛날엔 별로 안 심했는데 요즘들어서 연예인들 활동이나 언행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나 심판대에 올라가있는 것 같아 예를 하나 들면 짹에서는 남돌 희화화가 당연하거나.. 머 이것말고도 잘못된 게 너무 많은 거 같음

1179
61
태그
신규채널
[조카개빡쳐] [그로커몬] [ㅇㄷ박아] [소신발언]
1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4 21:05
추천
404
반대
48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페미들이 크게 한몫했다고봄 진짜 커뮤마다 페미들이 ㅈ창내놨어 미러링이랍시고 남연들 인신공격 오지게하고 여연들한텐 여자는 찬양^^77 이ㅈㄹ하지만 트집잡히면 역시 ㅈㄴ패고 페미 때문이랍시고 여돌들 의상 가사 컨셉 검열 오지게함
답글 6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4 21:46
추천
320
반대
17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또 페미 탓하는 꼬라지 ㅋㅋㅋㅋ 드럽고 추해서 진짜~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4 21:06
추천
282
반대
7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애들이 큰일하지항상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15 12:10
추천
75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작 현아랑 설리 성상품화로 조카 까댄 사이트가 판이었고 사나도 여초에서만 조카 까인건 기억 안나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7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이돌 수니인데 내새끼 아무죄도없이 욕하는 댓글만봐도 빡치고 피가 거꾸로솟음 당사자가보면 얼마나 상처일까? 그래서 악플보면 더 쎄게 패주고 신고하게됨. 그럼 걔는 내새끼를 더 싫어하겠지?결국 돌고도는 악순환임..인터넷 실명제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9: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잊지말자 남초는 뒤에서 사람을 죽이고 여초는 앞에서 사람을 죽인다는 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7: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들 댓글 수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설리님은진리 2019.10.16 1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3119 최진리법에 관한 청원글입니다. 댓글 실명제 등에 관해서 청원하는 내용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가져주셨으면 좋겠으면 하는 마음으로 댓글창에다가 작성합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0:47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들 잡고보니 20,30대 남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느 2019.10.15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제일 잘 알지않나? 내가 욕을 했는지 안했는지는. 그새 까먹은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0.15 21: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여기서 성별 얘기가 왜나오는거야 그냥 자기부터 쓰지말자 악플 설리 기사에서도 한남 트페미 이러는거 많던데 보기안좋아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ㅅㄹ 2019.10.15 21:0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러분 아시죠? 진짜 악플러들이 누구인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1:0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봐도 답없잖아 한남 한녀 하면서 지들이 서로 맞다고 지랄하는거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0: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다싶어서 또 페미탓 여자탓 어떻게든 여자 머리채 잡으려고 ㅉ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0:5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들 잡고보면 20,30대 남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0:5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한남들 댓글 수준 토나오고 역겹다
답글 0 답글쓰기
ㅅㄹ 2019.10.15 20:5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패미들아 인정할건 하자. 니들은 한남도 적이고 예쁜 여자도 적이라 여자연예인들 구설수 제일 많이 올라가게하는거 팩트아니냐? 아이유 구하라 설리 이런애들 물고 늘어지는거 패미들이 제일 컸지. ___는 과학이야. 그건 여자들도 인정하던데. 호박씨 뒷담화 ㅋㅋ 여초에서 일해보면 다들 알게다. 왜 공기업 대기업이 남자비율이 높고 왜 공기업이 안정적이고 잘 돌아가는지는 여초가 아니기 떄문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연예인은 페미, 여자아이돌은 몸평이나 ㅅ드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0: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도 싸우고있네 ㅋㅋㅋ 진짜 병신들모임이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사람들 전부 다 멍청하고 병신같음 그리고 내 생각엔 거기에 냄비근성도 한몫하는 것 같아 유튜브 같은 곳에서 알고리즘이랍시고 유행하는 영상 올라오면 한 곳에는 찬양해대기 바쁘고 한 곳에서는 유쾌한 척하면서 비아냥거리기 바쁨 네이버 기사 댓글도 다를 것 없고 커뮤들은 더 말할 것도 없어 하루 자고 나면 관심도 안 가질 일을 다른 사람들도 욕하니까 분위기에 휩쓸려서, 흥분해서 한마디씩은 싸질러야 성이 차나 봐 그리고 다들 모니터만 보면 이성은 사라지는지 자기 감정이 더 중요해서 다른 사람 상처받는 건 생각도 안해 허구한 날 모니터로 키보드만 두드려대는데 그게 입밖으로 뱉는 말과 같은 힘을 갖는지도 모르나봐 어디 가서 악플 달고 누구 욕한 적은 없지만 나도 저 사람들하고 별로 다를 게 없다는 걸 아니까 참 ㅈ같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