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박보검에게 연기가 아닌 ㄹㅇ이었던 장면

ㅇㅇ (판) 2019.10.14 21:08 조회79,048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성동일 :  "우리 택이는 엄마가 언제 제일로다가 보고 잡대?"


택 :  "매일요..엄마는.. 매일매일 보고 싶어요.."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29362
246
6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ㅈㄴㄱㄷ 2019.10.15 06:39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이쁜 아들을 두고.. 눈 감을 때 얼마나 속상했을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0.15 13:50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장면 기억나. 택이 말 떨어지자 마자 펑펑 울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6 05: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보검은 진짜 사람이 착하고 선한게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0.15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컸다 내새꾸ㅜ 엄마가 하늘에서 많이 뿌듯해하실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9: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분 사진 많이 찍으세요..진짜 남는건 추억이랑 사진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8: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때 ㄹㅇ 리즈다 존잘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8: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6: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검아 엄마는 너 지켜주고 계실거야.. 하늘에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5 14: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너무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5 13:50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장면 기억나. 택이 말 떨어지자 마자 펑펑 울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ㅈㄴㄱㄷ 2019.10.15 06:39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이쁜 아들을 두고.. 눈 감을 때 얼마나 속상했을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