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설리 친구가 밝힌 일화..

ㅇㅇ (판) 2019.10.15 00:55 조회240,14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1091
16
태그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3040 2019.10.15 16:06
추천
25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지도 있는 연옌이 뒷담한거라 함. 설리가 악플의 밤 나와서 직접 얘기...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5 11:51
추천
24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초등학교때 왕따였는데 그래도 친구 한명은 있었음 근데 그친구랑 놀고있는데 같은반 나 왕따시키는애가 오더니 내 친구한테 왜 이런애랑 놀아?? 이렇게 말함..ㅎ 넘 충격이여서 난 그 말을 10년째 마음속에 갖고 살게 되더라 그 만큼 말이란건 너무 무서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5 00:56
추천
10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슬푸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ㅁㄹ 2019.10.16 23: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땜에만 죽었겠냐 솔직히 사람이 가족 친구 누구하나 의지할때가 없으니 나하나없어져도...란 생각들고 죽은거겠지 친구들만 니하고싶은거다해! 이랬어도 설리 안죽었음 악플 영향도 있겠지만 친하다고 하는 여돌들도 다 가식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9: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레드퀸 노래 슬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9: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원래 그다지 관심 없었는데 이거보고 ㄹㅇ눈물나올라그래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7:1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놈의 한남소리 작작 좀 해. 니들도 똑같으면 똑같지, 덜 하진 않았어. 이중성ㅅㅂ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대부분 친구들 떠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0:16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워마드 페비한케 욕처먹는 한남인데 내가봐도 한남 새키들 개소리 어이 없더라 각종 사이트마다 설리는 페미가 죽인거다 남자가 왜 설리를 욕하나? 이. 지.랄 한면서 댓글및 대댓글에 떡하니 설리씨란테 페미뇬 페미뇬 하는 글 있더라 뭔 게슈탈트 붕괴된 새키들도 아니도 니들띠리 주댕이라도 좀 맞추고 글을 싸질러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7:4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쟤랑 놀아 라는 말 살면서 누구한테도 단 한번도 한 적 없어. 정말 싫은 사람이랑 어울릴 때도 그랬고... 저런 말 하는 사람들 이해가 되지 않네. 설리가 싫더라도 마찬가지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0: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이란 건 한번 뱉으면 다시는 주울 수 없다는 걸 뼈져리게 느끼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도로시 들으니까 그냥 너무 울컥한다..그때 들었을 때는 그냥 노래 되게 몽환적이고 좋다 이랬는데 지금 들으니까 왠지 자신의 괴로움을 담은것 같아서 너무 마음이 아프다..저때도 어떤 심경으로 노래했을까.. 생각도 든다 노래 멜로디도 쓸쓸하고 설리가 가사 하나하나 내뱉는 목소리가 굉장히 슬퍼보여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0: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거 뭔지 알아ㅜㅜㅜ 너 왜 저런 얘랑 친하게 지내? 쟤랑 왜 친하게 지내? 친하게 지내지마 너도 이미지 나빠져 이 소리를 실제로 듣고 얼마나 울었는지ㅜ 진짜 저 마음이 너무 공감되서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4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3:52
추천
4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욕하던 한남들 이제와서 여자한테뒤집어씌우려는게 더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3:5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ㅅ ㅐ끼 지 와구나 보고말할것이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3:51
추천
3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한남ㅊ들이 문제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3:3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사람들이 젤 무섭다 최진실 죽었을때도 그렇게 악플로 사람 죽이지말자 해놓고 몇년도 안되서 도대체 몇명을 죽인거냐..너넨 처벌 받지는 않겠지만 죄다 살인자다 원하는대로 죽으니 후련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3: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반에서 공부도 열심히하고 친한친구 3명이랑 같이다니는 애였는데 흔히말하는 노는애사이에 끼고싶어서 안달난애가 나괴롭혔음 이유는 몰라 지친구가 나한테 인사하니까 지나가는 뒷모습에대고 찌질이한테 왜 인사하냐했지? 눈마주치고는 말도못하고 공부도 못한 너가 세상찐따같아서 별감정없었는데 마음에는 남더라 김사랑 넌 돌려받을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3: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문장... 눈물난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