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조커보고나면 여운 개쩔지않냐ㅋㅋ

ㅇㅇ (판) 2019.10.15 14:11 조회47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ㄹㅇ 주인공 배우가 연기 너무 잘해서 아직도 그 세계속에서 살거같고 막 그럼.. 그리고 뭔가 소름돋는 장면 많았어 온몸에 전율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마지막쯤에 울뻔

1
1
태그
신규채널
[22기] [나빡쳤어용] [연의는개뿔] [특성화] [그냥슬포ㅠ]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5 14:1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완전 내취향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4:1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완전 내취향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4: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 영화도 많아 봐봐 그러면 좋은 영화 많아 세상에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