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서울 콘서트 궁금한거!

ㅇㅇ 2019.10.15 16:57 조회101
팬톡 이삐

이번에 처음으로 콘서트 가게 된 아미인데 콘서트에 대해서 진짜 아무것도 몰라서 몇가지 물어볼께 ㅠㅠㅠㅠ

 

1. 콘서트 하는날이면 다들 몇시에 집에서 출발해? (내가 안산에서 사는데 대략 몇시에 출발 해야될지 감을 못잡겠어서..ㅠ)

 

2. 아미봉 내일 주문할려고 하는데 콘서트 전까지는 배송 오겠지?

 

3. 가방은 아무가방이나 들고가도돼?

 

4. 너튜브에서 준비물 같은거 보니깐 과자 이런것들 많이 챙겨가시더라고.. 챙겨가야되겠지..?

 

5. 신발은 거기가서 스탠딩화로 갈아신어도 되겠지?

 

진짜 완전 생 초보라서 정말 아무것도 모르거든 ㅠㅠ 도와주라,,,

 

1
1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7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아미밤 시켰을 땐 빨랑빨랑 오는 편이었는데...주문하고 3일 이내에 왔엉...근데 이번주는 모르겠다아 ㅠㅠ이삐처럼 시키는 사람이 많지 않으려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일단 새벽에 출발하고(시흥살아!) 과자보단 초콜렛이나 초코바 추천해~~ 물도 500짜리 사고!! 난 무조건 백팩파인데(이것저것 많이 챙겨서..) 에코백으로 충분한 사람은 에코백 들더라고 일단 난 백팩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최소 공연 3시간 전에 주경기장 도착 > 팔찌수령 > 남은시간 구경 >최소 공연시간 30분 전 입장 2. 이건 모르겠다 아마 최대한 보내줄 듯? 아니면 문의해봐 3. 가방 짐 들어가는거 아무거나 편한거 백팩 추천 4. 과자 챙기는 이유가 놀다가 당떨어질까봐 중간에 배고플 때 먹는데 소소하게 사탕이나 초콜릿 챙겨도 돼 5. 스탠딩화 1도 필요없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시누가 이혼하지 않도록 조카를.. (144)
  2. 2 성범죄 천국 2 (148)
  3. 3 '사귀자' 라는 말 없이 고백을 .. (160)
  4. 4 가족한테 매정한거 아니냐는 남편 (251)
  5. 5 +나만 형제자매랑 안친하냐 (143)
  6. 6 시아버지때문에 이혼하고싶어요. (210)
  7. 7 식스틴도 시청자 기만이었네 (191)
  8. 8 화장실에 생리대놔뒀다고 뭐라.. (17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