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프듀 센터 바뀐 거 맞음

ㅇㅇ (판) 2019.10.15 17:10 조회107,431
톡톡 엔터톡 프듀X




원래 전 시즌처럼 지마 센터를 뽑았는데 갑자기 국민 프로듀서가 뽑는다고 했네 원래 ㅅㄷㅍ가 센터가 아니었고 다른 애였는데 피디 원하는대로 센터가 뽑히지가 않아서 국민 프로듀서가 뽑는다면서 재투표 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ㄷㅍ도 센터 조작이네ㅇㅇ



+피디수첩 보니까 이거네

원래방식으로 뽑은 센터가 있었으나 갑자기 방식을 바꿈
그래서 원래 센터 폭풍 오열
국민 프로듀서가 뽑는 방식으로 바뀐 후 대부분의 연습생은 팬덤층이 있는 연습생이 될 거라고 예상함
하지만 센터는 뜬금없는 연습생

원래 센터 = 김시훈 (이건 뜬 소문)
팬덤층 있는 연습생 = 김우석 (이건 뇌피셜 하지만 첫방전 A에서 팬덤층 있던 연습생은 김우석이 유일함)
뜬금 센터 = 손동표



++손동표 센터 될 만했다고 여론 괜찮았다고 하는 애들아 아무리 그렇다해도 팬덤은 못이겨
손동표 보고 괜찮네 댓글 달고 좋아요 누른 애들 중 투표한 비중은 반의 반도 안 될 걸 하지만 김우석은 이미 팬덤이 쌓여있었기때문에 그 팬덤들은 오로지 김우석만 투표했을 거라고

662
108
태그
1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5 17:51
추천
153
반대
10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터 조작임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123 2019.10.16 01:31
추천
141
반대
6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정방식이 갑작스럽게 변경된 건 제작사가 욕을 먹어야 하는 내용이지, 동표가 욕을 먹을 사항은 아닌듯함. 그리고 센터 투표에서 조작이 있었다는 내용은 없는데 마치 동표가 센타가 조작으로 된것처럼 몰고 가는것도 맞지 않은듯함
답글 1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16 01:05
추천
71
반대
7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터뽑을때 동표여론 장난아니었는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7 16: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터 룰 바꾸고 다시 뽑은거 제작진 진짜 치사한거 맞음. 하지만 진짜 조작으로 센터 뽑을거면 처음부터 연습생 투표를 조작했겠지... 프엑 시작전부터 망할것 같다는 둥 반응 안 좋으니 연생들 미리 공개도 할겸 시청자 투표 도입한거... 암튼 기존 센터 안타까운건 맞지만 바뀐 센터가 조작은 아니라고 생각함. 준영이가 ㄱㅅㄲ인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2:27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드랑 악플이 사람 죽였다면서ㅋㅋㅋ 악플러들은 다 죽어야된다고 했던 애들 아니었어? 근데 왜 너네가 이 짓거리를 하고있어? 뭐야? 판애들은 악플러 비난할 자격이 없지 그럼 지금도 봐 설리 추모한지 이틀도 안 지났는데 이지랄zzzz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6 17:1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꾸 팬들이 조작에 관련된 연습생들은 잘못이 없다고 그러는데... 과연 잘못이 없는지 의문이 듭니다. 자신들은 자기가 특혜를 받고 있는걸 몰랐을까요. 몰랐다고 한들 결국 이득의 취한 당사자 중 한 명인데 책임을 완전히 피해갈 수 있는 건가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58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동표는 마지막에 투표수 주작한게 아니라 시작부터 주작이었네 솔직히 시그니처송 센터하면 무조건 데뷔다 라는 말도 있을 정도였는데 게다가 그 센터 하면서 나중에 서사까지 받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54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와서 느끼는건데 디에스피 힘 진짜 없나봐... 소속 가수가 몇달 내내 쳐맞기만 하는데 손도 못쓰는 수준인데 무슨 유착;;; 엠넷에 비빌래야 비빌수도 없을 듯.. 안무 트레이너도 없다는것도 탄식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47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시훈ㅜ 센터였으면 데뷔했을텐데..진짜 슬프다 방식 갑자기 왜 바꿨을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45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씨1발 그러니까 손동표는 국민투표로 뽑힌게 맞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27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sp가 힘없대ㅋㅋㅋ 힘없어서 피디랑 싸웠대냐 방송보긴했는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영습생들은 잘못없어 유착 소속사는 연습생들도 다 알건 알고 촬영했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시훈불쌍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5: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ㅅㅎ 조카 불쌍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5:42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ㄷㅍ가 피디가 원한센터가 맞는것같기도... 프듀 방송 시작부터 손ㄷㅍ 방송 엄청 잡아줬자나 쟤는 뭔데 저렇게 심하게 잡아주나 했음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5:40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김우석 듣보잡아니었나? 이런애 있는줄도 몰랐음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5:2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글보면 이랬을꺼다 추측하면서 손까라고 부추기는걸로 보임 막글까지 갓벽하네 뭐 디에스피가 힘없어서 고소 할지안할지 모르겠지만 잘 기다려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5:26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쉴드쳐주는 팬들이 있다는게 놀랍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5: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터영상평가 댓글은 보지도않음 네케 유튜브 베댓 손동표였는데 ㅋㅋㅋ김시훈에서 국프로바꾼건 제작진잘못이고 국민투표가주작이라느 증거도없는데 왜난리냐고 ㅡㅡ 김우석은 당시 팬만알지누가알아? 프듀로 안사람이90이야 작작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4:5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이 유독 손동표를 진심 싫어하는듯 다른ㄷ는 스쉽외 다까이는데 여기는 손동표센터얘기로만조카깜ㅋㅋㅋㅋ글중에 악플러들 까지말라는글800이나 추천박히더니 여긴 ㅋㅋ 손동표가 유착이라는 확실한증거도없는데 그냥 확정짓고욕함 방식을 바꿧더라도 제작진잘못이지 손동표는 왜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4: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쉽글은 싹내려가고 조카힘업ㄱ는 손동표만 대표로 욕먹는것봐ㅋㅋ 아직 손동표는 유착증거도없는데 와씨 ㅋㅋ니들이 사람이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