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건물 용도변경 레전드.jpg

ㅇㅇ (판) 2019.10.15 17:14 조회94,910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뚜껑열리는 교회
166
2
태그
신규채널
[들어와]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NN 2019.10.16 12:09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 범일동에 결혼식장 ( 외관이 궁전형) 이 장례식장 된 경우 있습니다 거기 결혼식장 모여있는 곳 에 있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비싸게 장사하다 어느날 장례식장 됨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9.10.16 14:45
추천
27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회다니는 배우자는 걸러라, 특히 개독녀들. 집안 재산 다 갖다바치고 몸 바치고 애새끼들까지 넘기는게 개독들이지. 성폭력 범죄 1위직업이 목사다, 참고해라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남자 여자사람 2019.10.16 14:00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에게 위안을 주는건 둘다 마찬가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7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여기대군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자주 보눈 건물인데 이거 보고 멘붕....가치관의 혼란이 옴... 나이트가 교회되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ㅈㅈ 2019.10.16 1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대구아닌지.. 전에 몇번가봤는데 교회라니...;;;ㅎ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16 14:45
추천
27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회다니는 배우자는 걸러라, 특히 개독녀들. 집안 재산 다 갖다바치고 몸 바치고 애새끼들까지 넘기는게 개독들이지. 성폭력 범죄 1위직업이 목사다, 참고해라
답글 4 답글쓰기
남자 여자사람 2019.10.16 14:00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에게 위안을 주는건 둘다 마찬가지^^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찬바람 2019.10.16 13:5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교회도 없어지고 지금은 다 허물고... 아파트 짓고 있습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2: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트 사장이 목사 하는건 아니겠지?업종변경인가?뭐지?
답글 0 답글쓰기
날라리스머프 2019.10.16 12:45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대박..뚜껑열리는교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NN 2019.10.16 12:09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 범일동에 결혼식장 ( 외관이 궁전형) 이 장례식장 된 경우 있습니다 거기 결혼식장 모여있는 곳 에 있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비싸게 장사하다 어느날 장례식장 됨요
답글 3 답글쓰기
2019.10.16 04: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계화?뭐 그아줌마가 하는 사이비라던데 없어짐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6 0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없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1:16
추천
2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믿거 지역: 강북, 인천, 남양주, 전라도, 경상도, 의정부, 양주, 상봉, 포천, 파주, 북한 ㅡㅡㅡㅡㅡ 믿거 직업: 폰팔이, 차팔이, 보험, 부동산, 간호사, 견찰, 연예인매니저, (실업계 상고출신)유치원/ 어린이집교사, 미용사, 헬스트레이너 ㅡㅡㅡㅡㅡ믿거 기준은 의식수준 입니다. :) 조심하세요!!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3: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느님과더가까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