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형이가형보다쉽다는거개구라

ㅇㅇ (판) 2019.10.15 19:09 조회9,61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형쉽다고 1뜬다하는애들 풀어조지도않앗으면서 쨋든 문과니까 개조밥인줄알고 쉽다 ㅇㅈㄹ하는둣 ㅋㅋㅋㅋ 킬러랑 준킬러 가형이랑 맞먹는데; 가형부심오지죠
가형3-4뜨는데나형1뜨는건 말이안돼고 ㅉ 3-4인애들 돌리면 그대로거나 오히려 더떨어짐, 수2 미1 이 정식범위가아니라 탄탄치못하거든ㅋㅋㅋㅋ 특히 이번10모봤지? 여기서이과새끼들풀어봐라 반타작도 못할것이다


6
7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재수없어라] [Jjj] [필독해]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5 20:15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형 수업 하다가 니네 지금 당장 나형보면 2.3등급 무조건 오른다던 현우진은 뭐가 되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0.15 20:15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미안한데...나 가형 4였거든ㅋㅋㅋ 근데 바로 다음 모의고사부터 나형으로 봤는데 2등급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가형4등급이 나형2등급이라는 말이 그냥 나형 무시하려는 게 아니라 진짜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5 19:15
추천
25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뭐임ㅋㅋㅋㅋㅋ 나형 이번에 개터진거 팩튼데; 설마 가형 3등급도 안나오면서 나형 무시하는거 아니지?^_^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ㅈㄴㄱㄷ 2019.10.19 1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형 70점대 나왔었는데 5등급 뜬 거 보고 바로 나형으로 돌려벌이니까 2나와 벌이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4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과생들 ㅋㅋ 발악하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47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가형 4~5에서 나형 1~2 나온다는 애들아 ㅋㅋ 니네들이 똑똑하고 나형으로 돌려서 1~2 나오는게 아니라 원래 너네 머리가 문과머리인거야 ㅜㅜ 이과부심 더럽다 증말
답글 8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ㅈㄴ 웃긴게ㅋㅋㅋ가형3등급 따는것도 ㅈㄴ 어려움 나형3등급이랑 차원이달라^^ 사실상 가형은 2나3이나 별차이없음 한문제차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형이 가형보다 어려우면 이과가 나형으로 돌릴 이유가 없지 ㅋㅋ 개쉬우니까 돌리는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바보야 가형에서 배우는거 자체가 나형에서 더 어렵게 업그레이드 된 걸 배우는데 당연히 어렵지 너 벡터 풀줄은 아니? 기벡하면 찍소리도 못할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6: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ㅋ 알겠으니까 제목 띄어쓰기 좀 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5: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나 가형4등급에서 일주일동안 나형 기억안나는거 공부하고 9평 한개틀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2: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가형 5에서 나형 바꿨고 수능 원서 제출 직전에 바꿨는데 지금 평가원 1나와,,,, 못믿겠지만 난 기벡을 못해서,,, 기벡 못하고 다른거 좀 하는 이과생들은 나형 돌리면 1나올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2: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ㅋ담에 가형으로 봐서 꼭 후기 올려줘 살다살다 나형부심은 처음 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문찐아 여기서 무시하지 말구 앞으로 제발 가형으로 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형 풀어보지도 않았다는데 넌 그럼 가형 풀 수는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형에서 나형으로 돌린 애들 당장 나형으로 바꾸라고 영업하고 다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단 나도^^ 이과여러분 나형하세요 등급 걍 올라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형 4뜨다가 나형1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내비두자.. 나형 부심 부려봤자 뭐하냐 이과출신들이 나형보고 상위등급 가져가는데 (아가리이과 ㅇㅈㄹ 하지 마셈. 가형 가산점 없거나 최저면 당연히 나형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8: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가형은 80점 맞아도 4등급나올수도있는데? 커트라인자체가 ㅈㄴ탄탄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 가형 5뜨고 9월모고 일주일도 안남기고 나형 돌렸는데 수학 오지게 공부 안하는 앤데도 3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8: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학 나형 부심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7: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형 보시던가 ^^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6 0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구라가아니라 나 가형 4랑5 왔다갔다했는데 나형공부안하고봤는데 2나왔었음....공부하고보면 1은 걍 나올것같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7: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니 나형하지말고 가형해 ~~~~ 여따 글적어서 뭐하니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