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악플러 선처하면 안되는 이유

ㅇㅇ (판) 2019.10.15 20:42 조회22,76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96
3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5 23:49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하더라도 다 법적 처벌 받아서 마일리지 쌓아서 나중에엄벌 내지는 상습적이고 이런 판결 받아야 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5 21:3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도, 악플 부추길려는 일부 기레기도 제발 반성하고 조심했으면 좋겠다. 싫으면 관심 갖지 말고 그냥 지나 치세요. 굳이 악플 달고 상처주면서 본인 시간낭비를 왜 하고 있는지? 진짜 연예인 악플 볼때마다 팬 아닌 나도 속상한데 당사자는 어떻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9 1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와 진짜 찌질하다 고칠 수 없는 병인가
답글 0 답글쓰기
아휴 2019.10.17 0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명제도입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ㄷㄷ 2019.10.16 19: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소 당하고나서 선처 받고도 또 같은짓??
와.. 진짜 정신병 제대로인듯. 악플 안쓰면 밥이 안넘어가고 잠이 안오고 손이 벌벌 떨리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 공감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미쳤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러브 사건(러블리즈 서지수 루머땜에 뮤비, 티저사진 등등 다 찍어놓고 데뷔 무대 못서고 아츄부터 합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라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0.16 1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
고쳐쓰는것 아니다.
하는 말이 진리이죠~~
교도소가면 초범이야, 죄를 짓고 들어오는 사람들 있겠지만.
재범, 3번 등 한번 죄 지으면 계속 짓게 되죠.
왜냐? 그게 쉽게 돈벌고 편하니까~~ 안 걸리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5: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악플을 왜 쓰는거지? 물론 그 사람 인성이나 태도 논란으로 지적하는 악플은 괜찮다고 생각해 근데 도를 넘은 악플은 왜 쓰는지 노이해 ...논리적이지도 않고 무식하게만 악플 쓰는 년놈들 진짜 고소 당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4: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쪽팔려;;;; 인생 남 씹으면서 살다가 고소당하고 용서해주니 또 씹다가 고소당하고..진심 부끄럽다 인생이..
답글 0 답글쓰기
뜨악 2019.10.16 11: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저 악플때문에 죽어간 아까운 인물들이 몇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0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국거박도 이제 고소들어가야하지 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3:49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하더라도 다 법적 처벌 받아서 마일리지 쌓아서 나중에엄벌 내지는 상습적이고 이런 판결 받아야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5 21:3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도, 악플 부추길려는 일부 기레기도 제발 반성하고 조심했으면 좋겠다. 싫으면 관심 갖지 말고 그냥 지나 치세요. 굳이 악플 달고 상처주면서 본인 시간낭비를 왜 하고 있는지? 진짜 연예인 악플 볼때마다 팬 아닌 나도 속상한데 당사자는 어떻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